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교촌치킨 사이드 신메뉴 (포테이토앤칩스)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가다가 우연히 알게 된 정보인데! 교촌치킨에 사이드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국물 맵떡이랑, 포테이토 앤 칩스가 새로 출시한 거 같은데, 저는 맵떡은 별로 안 좋아해서 방문해서 허니오리지널이랑 사이드 신메뉴 포테이토앤칩스를 주문했습니다!

 

감자칩처럼 얇은 칩스와 살짝 두툼한 포테이토의 만남! 저는 그냥 먹으면 솔직히 별로 일 거 같았는데, 뿌리는 치즈시즈닝이 있더라고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향보다는 은은하게 버섯향이 솔솔 나는 거 같았습니다.

반응형

포테이토만 계속 먹었다면 분명 조금 먹다가, 질리는 감이 있었을 텐데.. 일단 칩스와 듀얼로 둘 다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위에 살살 뿌린 치즈 시즈닝의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맥주 안주로 완전 굿좝!! 포테이토앤칩스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새로 나온 교촌치킨 맵떡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다음에는 맵떡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교촌 허니오리지널

지인들이 생일선물로 주셔서 알게 된 교촌 허니오리지날, 선물로 받아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신메뉴 사이드 포테이토앤칩스만 주문하기 좀 그래서 평소에 즐겨먹던 허니오리지날과 함께 했습니다 ㅎㅎ 이번에 새로나온 교촌치킨 국물맵떡, 포테이토앤칩스 안 드셔 보신 분들 치킨과 함께 드셔 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