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맛집 얼큰사골샤브샤브 중부점 밀키트 배달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알게 된 곳인데요! 샤브샤브를 집에서 밀키트로 즐길 수 있는데,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서 먹어보고 후기를 남깁니다!

 

얼큰 사골 샤브샤브 중부점

처음에는 제가 후기를 안 적으려고 포장상태 때 사진을 안 찍어두고 야채랑 한번 씻고 혹시 몰라서 한 장 찍어뒀는데.. 크.. 여기 너무 맛집이었습니다... 사진 안 찍어뒀으면 후회할 뻔.. (어차피 또 주문해서 먹겠지만 ㅎㅎ)

 

저는 얼큰샤브샤브 2인 세트로 주문했는데요..! 고기는 혹시 몰라서 더 추가했습니다  240g 추가+ 근데 2명이서 먹기에는 세트에 있는 고기로는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고기추가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생 칼국수면 

리뷰 이벤트로도 받을 수 있지만, 처음 주문한 곳이라서 리뷰 이벤트는 따로 하지 않고, 주문을 했습니다.

 

세트에서 숙주만 따로 추가

양이 진짜 어마어마.. 했습니다..

 

찍어먹는 소스

3가지 맛(폰즈(간장), 칠리, 흑임자) 소스가 있었는데, 저는 칠리도 좋았지만 흑임자 소스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다음번에는 흑임자 소스만 따로 추가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밀키트로 집에서 샤브샤브

얼큰 육수



제가 샤브샤브를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서 샤브샤브먹으로 외식도 많이 하거든요.. 근데 배달로 집에서 이렇게 샤브샤브를 먹는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는데..;; 밀키트로 싱싱한 야채와 얼큰한 국물 너무 좋았습니다. 라이스페이퍼가 없어서 처음에는 조금 아쉬웠는데 충분히 고기와 야채를 같이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국물 맛이 너무 만족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사골맛도 꼭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얼큰사골샤브샤브 중부점 추천드립니다! 강추! 드신분들 후기도 참 좋으니 안 드셔 보신 분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