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양산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 석산근린공원 도심 속 바닥분수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6.
반응형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 무더위를 아이들과 함께 시원하게 날려버릴 재미있고 좋은 추억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석산 근린공원! 

 

 

 

근린공원에 바닥분수 보러 왔는데, 공원 입장부터 물이 작게 뿌려지는 모습이 조금이라도 더위가 날아가는 느낌?! 근데 위 이미지 중앙에서 사진 찍으면 정말 이쁠 거 같았습니다. 근린공원에 오시면 여기 중앙에서 사진 한번 찍어보세요!


놀이터

 

화장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거에 비해 화장실은 참 깔끔했습니다.

 

석산정

어른들은 대부분 석산정에 앉아서 바닥분수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을 보고 계셨습니다 ㅎㅎ 바닥분수 바로 옆에 이렇게 정자가 있으니 참 좋네요 ㅎㅎ 앉아서 쉴 수 도 있고 ㅎㅎ

 

바닥분수를 보기 위해서.. 주간에 갔었는데.. 시간 파악을 못하고 다른 곳 사진 찍다가.. 바닥 분수 찍으려니까 딱 끝나버렸습니다..... 아... 이럴 수가.. 아쉽지만 저녁에 다시 오기로..

 

운영 시간 참고

※석산근린공원 바닥분수 운영 안내※

운영기간 : 5월~10월 (매주 목요일 청소 및 점검으로 미가동)

운영시간 : 14:00, 15:00, 16:00, 17:00, 19:00, 20:00 (20분씩 가동)

오후 2시부터 밤 8시까지 (오후 6시 빼고 바닥분수를 가동)

 

우천 등 기상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될 수 있고, ㅋㄹㄴ 발생 상황 등에 따라 운영기간 중  가동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후 관람 부탁드립니다!

 

저처럼 시간 놓치지 마시고! 위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바닥 분수를 즐길 수 있길 바라며!

반응형

 

17:00 타임을 놓쳐서, 집으로 다시 돌아가는 중. ㅠㅠ


도심 속 바닥분수를 꼭 보고 싶어서

19:00 타임에 다시 도착!!

바닥분수

아이들이 ㅎㅎ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아이들이 재밌게 노는 모습에 잠시 저도 흐뭇하게 보고 있었네요 ㅎㅎ 17:00 가동됐다가 끝났을 때도 아이들이 너무 아쉽다며.. 다음 분수 나올 때 또 오자고 막 그러더라고요 ㅎㅎ 저녁에 오니깐 바닥에 불빛까지 생겨서 더 아름다운 장면이 연출이 됐습니다 ㅎㅎ 20:00에 더 어두웠을 때 왔으면 진짜 그림이 예술적이었을 거 같네요 ㅎㅎ 양산에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석산 근린공원 바닥분수와 아이들과 재미있는 추억 만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