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울산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대형 정크아트 fe01 갤러리 카페 & 수제버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울주군 서생면에 위치한 대형 정크아트 fe01 갤러리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상당히 규모가 있고, 볼거리도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분들을 쉽게 볼 수 있었고, 연인 분들끼리 데이트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도 기분 좋아서 사진도 잘 찍어 주더라고요 ㅎㅎ 아이와 함께, 또는 커플끼리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드립니다.

 

울산 fe01 갤러리&카페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용연길 160
전화, 문의 : 052-237-0102
영업시간 : 10:00 ~ 22:00


저는 FE01를 sns에서 먼저 접했었는데, 평소에도 sns에서 이미지로만 보고 가니깐, 막상가보면 별 거 없고, 일정 부분만 이쁜 적이 많았는데, 처음에 여기도 저는 음? 그냥 한 부분만 잘 꾸며놨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와 막상 가보니깐 완전 대형 전시 공간이었습니다. 볼거리가 쉴틈이 없을 정도로 볼 게 많았고, 사진 찍기 좋은 공간도 많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FE01은 무료관람

따로 입장료없이 전시된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와서 가이드맵을 잘 봤어야 했는데, 처음에 그냥 지나치고.. 3동 쪽에 가서, 카페랑 같이 있는 줄 알았는데 1층에는 전시장, 2층에는 외계인 수제버거가 있어서 햄버거를 먹으러 갔습니다. 

 

3동

3동 (1F) 아프리카 전시 준비중

10월 초 오픈 예정

 

 

반응형

 

(2F) FE01 외계인 수제버거

야외 전시장도 와 진짜 멋지다고 생각을 하고, 아무 생각 없이 3동 2F 수제버거집에 갔는데, 와 이건 또 뭐야;; 완전 외계 공간에 들어온 기분.. 일렉토닉 했다고 해야 할까요?ㅎㅎ 여기서도 사진 찍기 참 좋았고, 3~4F 전망대랑 루프탑이 있어서 구경하며 전망 좋은 곳에서 먹기 좋았습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위에서 바라본 FE01 참 멋졌습니다.

FE01 외계인 수제버거 메뉴판

저는 온 김에 먹어보려고 왔는데, 가격보고 잠시 당황했습니다 ㅎㅎ... 그린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2만 원.. 아무리 수제버거에, 더블패티에, 전시/관람 공간이 좋았어도, 도저히 버거 하나에 2만 원은 쓰기 싫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단품만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었습니다.

포장해서 집에 와보니 비주얼은 별로였지만..ㅎㅎㅎ 두툼한 패티 2개에 부드러웠던! 버거. 솔직하게 맛은 있더라고요 ㅎㅎ 근데.. 가격이 좀.. 너무 높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울산을 정말 자주 왔다 갔다 했었는데, 이런 공간이 있는지 이번에 알게 됐네요.. 다음에는 카페에서 도넛도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볼거리도 많고, 데이트다운 데이트의 시간을 선물 받았습니다. FE01 안 가보신 분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