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양산 가볼만한곳 : 낭만적인 음악분수공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양산에 몇 년 동안 왔다 갔다 하면서도.. 이제 알게 된 음악분수공원.. 저처럼 양산에 자주 가 기거나, 혹은 양산에 거주 중이신 분인데 모르셨더나, 까먹었는데 이번에 이 글을 보고 생각나실 수도 있는 분들을 위해서 글을 작성해봅니다!

양산 음악분수공원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4-2
운영기간 및 시간
5월 ~ 10월 (매주 목요일 청소 및 점검으로 미가동)
운영시간: 12:00 / 19:00 / 20:00 (20분)
※우천 등 기상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저는 먼저 주간이량 야간 20:00에 두 번 다녀왔는데요, 먼저 주간의 음악분수공원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야간의 음악분수가 흘러나오는 모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은 가능하나, 다중이용 시설이기에, 목줄 착용, 배변봉투를 지참하여 배설물은 주인분께서 꼭 처리를 하는 에티켓 정도는 꼭 해주셔야 합니다.

음악분수공원 주간모습


물론 야간에 음악분수를 이용하면 조명으로 아름다운 분수를 볼 수 있지만, 주간에도 주간의 매력적인 음악분수 공원이었다. 트릭아트 포토존에서 아이와 함께 이색적인 사진을 남길 수 있었고, 날씨가 좋으면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도 할 수 있었고, 넓은 광장 같은 곳이 있어서 보드 종류의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도 보였다. 

 

음악분수공원 야간 모습

음악분수 시간이 다가오자 사람들이 분수 쪽으로 한 둘, 모이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계시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조금 늦으면 가까운 자리는 없을 수도?! 참고 바랍니다!

 

 

시간이 되니깐 음악과 함께 잔잔한 분수가 올라오더니 슬슬 워밍업을 하듯 시작을 하더라고요 ㅎㅎ

 


전혀 처음 듣는 음악은 아니었고, 제목은 잘 기억이 안 나지만, 한 번씩 다 들어본 음악이 흘러나오면서 비트에 맞춰 분수가 뿜어져 나왔다. 음악분수를 보기 위해 커플들도 많이 오셨지만, 아이들과 함께 가족과 함께 나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 날도, 더웠는데, 음악분수를 보는 것만으로도 더위가 조금은 가시는 기분이었습니다.

 

반응형
음악분수 공연 감상하시죠!

어떤 분은 매년 똑같은 노래에 똑같은 패턴이라고 후기가 안 좋으신 분도 계셨는데, 저는 올해 처음 음악분수에서 야외공연을 감상하였고, 개인적으로 상당히 낭만적인 공연을 관람을 한 것 같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이때 한 번만 찾아가지 않고, 음악분수를 모르는 양산 친구를 데리고 한번 더 갔었는데, 제 친구도 와 양산에 이런 게 있었냐면서, 신기하고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무료로 이렇게 야외에서 아름다운 분수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10월까지라서 아직 시간이 넉넉하니, 양산 음악분수 안 가보신 분 들은 10월 전까지 꼭 ~!  한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