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본점 가야밀면 맛집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이 계속 밀면이 먹고 싶다고 해서.. (저는 밀면집을 잘 안 가는 편인데..) 이 더운 날에는 밀면 한 그릇 해야 한다면서 저도 모르게 쫄쫄쫄 따라갔습니다 ㅎㅎ

 

 

양산본점 가야밀면
주소 : 중부동 665-8
영업시간 : 10:30~20: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지나가면서 많이 봤었는데, 간판이 이 간판이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새로 간판을 교체한 것 같았습니다. 내부에는 좌식 테이블도 있고 탁상형 테이블도 있었는데,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면요리라서 식사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아서, 이른 점심? 시간에 갔었는데 저희 갔을 때는 3팀 정도 식사를 하고 계셨고 자리도 충분하게 있었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간단하게 물밀면, 비빔밀면이 소,대 사이즈로 있었고 , 각종 만두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장칼국수랑 멸치 칼국수도 있었지만 계절메뉴로 겨울철에만 판매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는 물밀면(소) 1, 비빔밀면(소) 1, 모둠 만두 1 주문!

 

물밀면

제가 주문하지 않아서, 많이는.. 못 뺐어 먹었는데 ㅎㅎ.. 얼음 동동 시원한 육수에 쫄깃 탱탱한 면발이 더위를 싹~ 날려주는 기분이었습니다. 육수도 그렇고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모둠만두

모둠만두는 종류별로 찐만두, 왕만두, 교자만두, 불고기 만두가 나왔고 밀면과 함께 둘이서 먹기 딱 좋았습니다. 이렇게 통실한 맛있는 만두를 모둠으로 5천 원의 가격 참 좋았습니다. 양도 양인데, 만두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찐만두랑 왕만두를 추천드립니다.

 

비빔밀면

완전 비빔은 아니었고 살짝 육수가 깔려있는 비빔이었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밀면을 찾아가서 먹는 스타일은 아니었는데, 오? 진짜 괜찮더라고요 ㅎㅎ 위에 올라온 고기랑 돌돌 말아서 처음에 먹었는데.. 와;; 조합 굿.. 면발이 쫄깃해서 비빔소스의 맛을 좀 더 진하게 느낄 수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살짝? 야채 부분이 면 양에 비해 조금 부족하지 않았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더운 여름, 시원하게 밀면 한 그릇 하고 싶을 때 가야밀면 양산 본점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고! 저는 밀면을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었는데도, 밀면의 매력을 느끼고 가네요 ㅎㅎ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