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양산-물금) 예가米 예의바른 떡, 떡과 커피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9. 20.
반응형
예가미
전화번호:055-372-6691
주소: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합 2길 17
영업시간:08:00 ~ 22:00

양산- 예가미

떡과 커피를 함께

마시고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하여

한번 들려보고 싶었다.

 

내부 테이블

내부에 많은 테이블이

있는 편은 아니지만

한자리 한자리

감성적인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메뉴판

예가米카페에는

커피와 간단한 디저트가 있지만

다른 카페와 다르게 여러 종류의

떡이 준비되어있다.

답례떡, 행사떡, 백일떡, 돌떡도

가게에서 주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람

 

저희는 인절미 와플

인절미 크림 라떼,그린티 라떼 주문

 

떡 메뉴를 먹을까 했지만

식사 후라서

배가 터질 거 같아서

디저트로 와플을 선택하였다

창가 쪽 테이블 

잔잔하고 낭만적인 조명이 있는 테이블

사진 찍기 좋아 보여 여기에 착석

 

 

인절미와플(12000원)

 

와플 위 아이스크림+달달한 생크림

그리고 인절미 가루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비추천하는 메뉴이다.

 

달달한 맛에

손이 쉴 틈 없이 움직인다.

 

인절미 와플을 주문했다면,

인절미 크림 라떼까진 추천하지 않는다.

 

둘 다 너무 달달하여

어른들은 조금

싫어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인절미 크림 라떼는

섞어서 마시면 달달하지만

상당한 고소함도 느낄 수 있었다.

 

처음 마셔봐서

사람들의 개인 취향으로

엇 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같이 온 지인은

칼로리 폭탄이라며

별로 안 좋아했지만

 

그런 걸 별로 걱정하지 않는

나는 맛있는 와플이었다.

생크림만 있었다면 조금

거북 했을 텐데 아이스크림이

함께 있어서 달달함이

격하진 않았고 딱 좋았다.

 

 

잔잔하고 조용한 떡 카페

내가 카페를 별로 안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시끄러움이다.

 

예가米카페는

조용하게 지인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

 

조명이 잔잔하고

내부 인테리어가 사진 찍기

좋게 잘 되어있어서

손님들이 사진을

많이 찍고 있었다.

 

사장님도 상당히 친절함이

느껴지고, 전체적으로 청결했다.

 

나중에 물금에 또 오면

또 생각이 나서 방문 할꺼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