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물금 분위기갑 그 숲 : the forest 술집 / 피자 & 맥주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회식을 했는데, 1차를 다른 곳에서 먹고, 다들 그냥 집 가기 아쉽다며, 2차를 가자고 해서 ㅎㅎ 지인분 중에 진짜 피자 맛있는 곳을 안다며, 꼭 데려가고 싶다며, 물금에 위치한 그 숲 : the forest에 갔습니다!

 

그숲 : the forest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합 7길 17 1층
전화 , 문의 : 055-388-4011

※제가 포스팅 목적으로 방문한 게 아니라, 회식 때 먹고 저도 너무 괜찮아서 후기를 남기는 거라, 외부, 메뉴판 사진은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 (피자 사진 위주)

 

 

내부 일부사진

먼저 그 숲 가게에 들어갔을 때,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럽더라고요.. 순간 음식도 비싸겠는데? 생각이 들었는데, 메뉴판을 보니깐 그렇게 음식이 비싼 가격도 아니었습니다. 피자 메뉴도 거의 다 2만 원 아래더라고요 ㅎㅎ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비해서 가성비는 갑이었습니다.

반응형
피자

피자 빵 부분이 페스츄리? 같은 느낌으로 입에서 살살 녹고, 토핑 진짜 만족스럽게 올라가 있습니다. 와 이렇게 잘 나오는데, 피자가 대부분 1만 원대라는 게... 진짜 가성비 맛집.. 왜 내가 몰랐지..  피자 말고도, 다른 메뉴들이 많았는데, 여길 추천해주신 분이 피자를 강추해주셔서 피자만 먹었는데, 다음에 또 와서 다른 메뉴도 접하고 싶더라고요 ㅎㅎ 분위기도 너무 좋고.. 너무 맛있어서 소맥이 정말 술술 넘어가는 그런 술집이었습니다.

 


제가 잠깐 화장실 갔다 온 사이에.. 거의 없어진 피자..

 

피자는 종류별로 총 4판을 먹었는데요, 쉬림프 베이컨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랑 나머지 두 피자는 가물가물한데, 하나는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인 것 같고.. 하나는 모르겠네요..

 

근데 진짜 피맥.. 너무 좋네요,

안주가 맛있고, 분위기까지 좋고, 가격도 착해서 다들 너무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네요! 다음에 여기 꼭 한번 더 가볼 거라서 그때는 메뉴판이랑 더 자세히!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