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꼬치의품격 CGV점 야식으로 최고!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야식으로 꼭 먹어보고 싶었던 꼬치의품격! 리뷰도 좋고, 메뉴들이 각각 너무 맛있게 보여서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희 집이랑 거리가 있어서 배달료가 부담되어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했는데, 지인이 마침 꼬치의 품격 주변에 있어서 주문할 테니 받아오라고! 제가 시켜서 ㅎㅎㅎ 이번에 드디어 먹어 봤습니다.

 

꼬치의 품격 양산CGV점
주소 : 가촌리 1269-13
전화, 문의 : 055-785-3392

메뉴는 제가 며칠 전에 전화주문으로 한 거라.. 제 기억상 반반의 품격 세트랑 바사삭 세트를 주문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확실하지 않아서 주문한 메뉴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포장용기부터 깔끔하고 정말 가게 이름처럼 품격이 있었다고 해야 할까요..? 고급스러운 느낌에 너무 좋았습니다.

박스 오픈 모습

크....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와 저는 진짜 박스 열고.. 감탄했습니다.. 꼬치가 이렇게 퀄리티 있게 배달을 하네? 와~ 생각이 들면서.. 너무 만족..!! 군침이 살살...

반응형

닭꼬치를 먹을 준비를 딱 하고 영화 한 편 틀고, 후다닥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두 세트를 주문해서 3만 원 초반대로 기억하는데, 2명이서 먹고 남겼네요.. 꼬치가 인상이 조금 작다는 생각이 들어도, 충분하게 통실통실했고 그리고 각 각 꼬치마다 맛의 표현이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 저렇게 소스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금방 물릴 거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소스 위에 또 각종 재료들이 첨가되어, 안 질리고 오랫동안 맛있게 유지해준 거 같습니다. 정말 꼬치가 품격 있었다. 이 말이 어울리는 가게였던 거 같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먹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