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전라도 광주 동구 학동 플라워카페 : 디피오레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도 광주 동구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정말 우연히 갔었는데, 카페 내부가 꽃집에 들어온 거처럼 너무 아늑하고 신선했다고 해야 하나? 저녁이라 감성이 조금 아쉬웠는데, 주간에 가면 또 다른 매력이 보일 거 같아서 여러분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전라도 광주 디피오레

전화 : 062-225-7002

주소 : 학동 1022

영업시간 : 08:00~23:00

외부사진

저는 광주에 놀러갔다가, 밤에 커피가 한잔하고 싶어서 카페가 없나? 하고 돌아다녔는데, 1리터 아메리카노가 크게 보이더라고요 ㅎㅎ.. 처음에 밖에서 봤을 때 내부는 정원 같은 분위기라기보단 약간 오픈한 지 얼마 안 지나서 정리가 안된 카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메리카노 가격도 괜찮고 다른 카페가 보이지 않아서 망설임 없이 들어갔습니다.

 

내부

 

내부가 참 아름답지 않나요?! 내부에 있는 화분들도 따로 판매도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근데 저는 종류를 잘 모르지만.. 이쁜 아이들의 가격표만 보니깐.. 음 가격대가 좀 예상보다는 높았습니다..ㅎㅎ (잘 모르는 사람의 개인적으로 가격표만 봤을 때의 개인적 의견입니다)

 

저는 테이크 아웃이지만.. ㅎㅎㅎ 감성있게 1리터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잔을 테이블에 두고 분위기 있게 찍어봤습니다.

야간에 와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많네요. 주간에 햇빛과 함께 찍으면 이쁠 텐데 ㅠㅠ

 

반응형

메뉴판 / 디저트

가격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분위기 있는 카페치고 가격대가 높지 않아서 가성비도 굿!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쁜 플라워카페에서 가성비 있게 분위기를 즐겨보실 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