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오슬로파크 "낙곱새 찐곱도리 회관" 다녀왔어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1. 4.
반응형

낙곱새 찐곱도리 회관

전화/문의 : 055-387-998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 오슬로파크 상가 지상에 위치한 "낙곱새 찐곱도리 회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물에 밥비벼먹고 싶던 어느 날, 걷다가 오? 낙곱새? 괜찮겠는데? 하고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가서 낙곱새를 주문했습니다.

 

메인메뉴는

낙곱새 (낙지 +곱창/대창+ 새우)

낙새 (낙지 + 새우)

낙우새(낙지+우삼겹+새우)

우삼겹 낙곱새 (우삼겹+낙지+곱창/대창+새우)

곱도리탕 / 닭도리탕

로스트 치킨

전통양념 통닭

수원 왕갈비 통닭

눈꽃치즈 통닭 등등 있었습니다.

 

공깃밥은 별도로 주문을 해야 했었고, 반찬은 간단하게 나오고 인덕션으로 가열하여 먹는 방식이었습니다.

 

주문한 낙곱새 재료들은 겉으로 봤을 때는 상당히 싱싱해 보였습니다.

 

원래 테이블마다 다 나오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어묵튀김이랑 만두가 나왔습니다. 낙곱새랑 은근 튀김류랑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낙곱새 (소)

쫄깃쫄깃하게 금방 다 익은 낙곱새

저는 살짝 매콤했는데, 실내에 히터까지 너무 빵빵하게 틀어있어서 땀이 주르륵.. 낙지가 살이 통통하고 쫄깃한 데에다 국물에 졸여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곱창이랑 대창중에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저는 대창을 선택했는데, 대창도 은근 양이 많더라고요 ㅎㅎ 만족스러웠습니다.

 

국자에 담아 밥그릇에 담아서 비벼먹으니 아주 든든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가격대도 괜찮고 재료도 싱싱하고 맛도 있어서 좀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이날은 점심에 와서 식사하러 왔지만, 다음에 국물에 소주 한잔해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낙지의 쫄깃함과 대창의 느끼하면서도 특유의 식감의 믹스 너무 좋았습니다. 

 

실내 일부분만 찍은 사진인데, 날씨가 조금 풀리면 밖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거기서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았습니다. ㅎㅎ 낙곱새 은근히 좋아하시는 분들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오슬로파크에 방문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가성비 좋게 한 끼 식사 괜찮은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