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신상맛집 육즙이 살아있었던 제주옥탑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자주 가던 거리에, "제주옥탑" 곧 오픈한다고 적혀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제주 흑돼지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것 같길래 어서 오픈해라! 내가 가준다며! 속으로 외치며 기다렸었는데, 최근에 이 거리를 걷다가 오픈했길래! 고민 없이 가봤었습니다.

 

제주옥탑

주소 : 중부동 688-12

전화, 문의 : 0507-1304-6090

주말의 제주옥탑의 모습

저는 평일에는 시간이없어서 방문하지 못하고, 주말에 갔었는데, 혹시나 테이블링(예약어플)으로 찾아보긴 했었는데, 안 뜨길래 그냥 가봤는데 대기는 4팀 있었습니다. 앞에 예약기계는 있었는데, 아직 어플 하고는 연동이 안 된 거 같네요. 이 글은 식사를 한 지 5일 정도 후에 적는 글이라 아마 지금쯤에는 어플에도 있을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제주옥탑 메뉴판

제주옥탑 메뉴판

 흑돼지 숄더랙, 본삼겹, 삼겹살, 꽃목살, 특수부위로 단품주문도 가능하고 묶어서 세트메뉴로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흑돼지 숄더랙+ 흑돼지 삼겹살 주문)

 

 

제주옥탑 상차림

4가지 찍어먹을 소금과 쌈 등등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요즘은 파저리 양파에 쌈 싸 먹는 상 위주보단 깔끔하게 고기에 솔트, 양념장을 찍어먹으며 고기의 육즙을 더 나타나게끔 나오는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흑돼지 숄더랙+흑돼지 삼겹살

숄더랙과 삼겹살이 나왔는데, 숄더랙412g 삼겹살 162g 이렇게 중량표시가 함께 나와서 내가 먹는 고기 중량이 어느 정도인지 미리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비주얼은 고기와 함께 제주풍의 분위기를 연상시켰습니다.

 

반응형

 

고기는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익혀주시고 잘라주셨습니다. 고기를 먹고 느낀 게.. 이야.. 진짜 역시 제주 흑돼지다.. 라고 느낀 게.. 너무 쫄깃하고 십을 때마다 육즙이.. 사롸잇네.. ;; 숄더랙을 처음 봤을 때는 아? 좀 질길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전혀.. 질김은 크게 느끼지 못하였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먹다 보니 숄더랙/ 삼겹살 이 뭔지 모를 정도로 두 부위다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고기가 다 거기서 거기지.라고 말하시는 분들 "제주 옥탑"에서 꼭 쫄깃한 흑돼지의 맛을 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후식 / 식사

게장 비빔밥 + 딱새우 된장찌개

식사메뉴는 큰 기대를 안했는데 식사마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있고.. 마지막까지 푸짐한 식사였습니다. 된장찌개 국물이.. 딱새우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시원하게 아주 좋았습니다. 물론 게장비빔밥도 은은하게 풍기는 게장맛이 좋았고요!

 

양산역 근처 중부동에 이번에 새로 오픈한

제주 옥탑에서 흑돼지 맛 한번 보세요!

진짜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협찬/ 금전적 대가가 전혀 없이 오직 제가 돈 내고 식사 후 개인적으로 느낀 후기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