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북정동 원산면옥 이집 맛있네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산 북정동에 잠깐 마트를 가려고 갔는데, 장 보기 전에 지인이랑 밥을 먹으려고 북정동을 천천히 걸으면서 먹고 싶은 메뉴를 보며 걷고 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갈비탕이 보이는 거예요ㅎㅎ 자세히 보니깐 냉면전문점 같았는데, 냉면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종종 냉면집에서 판매하는  갈비탕이랑 식사메뉴를 먹어봤는데, 또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검색 x 리뷰 x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가 봤습니다.

 

양산 원산면옥 외부사진
양산 원산면옥 내부사진

양산 원산면옥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북정동 905-3 1층

전화, 문의 : 0507-1421-0380

영업시간 : 11:00~21:00

주차장 가게 앞에 있음.

 

 

 

메뉴판

평양식 냉면 / 함흥식 냉면과, 설갈탕, 갈비탕, 육개장의 식사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사태 수육, 숯불고기, 만두 등 다양한 사이드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포장 가능.

 

설갈탕은 설렁탕의 국물에 갈비탕의 갈비가 들어갔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희는 육개장이랑 설갈탕 (대) 주문!

 

처음에 물 대신 이걸 주셨는데,

이게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약간 약재 들어간 육수 맛? 추운 날씨에 음식을 기다리며 뜨뜻하게 한잔 마시기 좋았습니다.

 

설갈탕

 

육개장

설갈탕이랑 육개장이 함께 나왔는데,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니 1인 식사의 시선으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4가지 반찬과 고추, 마늘 소면 등등 잘 나왔습니다.

 

배추는 국내산인데, 고춧가루가 국내산과 중국산이 조금 섞여 있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김치는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저는 설갈탕을 주문하고 지인은 육개장을 주문했는데, 둘 다 비주얼은 정말 먹스러웠습니다. 지인한테 육개장 어떠냐고 물어보니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설갈탕

갈비를 잘라먹으라고 가위와 집게를 주셨는데, 굳이 저는 필요 없었습니다. 고기를 많이 삶아 놓아서 인지. 젓가락으로 해결이 되더라고요 ㅎㅎ 첫 번째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젓가락으로 들어도 갈비뼈 위 살이 조금씩 분리되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17,000원이라는 가격이 작은 가격은 아니지만, 양도 많고, 고기도 크게 질기지도 않고, 국물도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건강하게 배부른 한 끼?! 북정동에 이런 곳이 있는 줄 알았다면, 많이 갔을 텐데 이제야 알 게 돼서 조금 아쉽네요. 앞으로도 갈비탕 생각나면 원산면옥을 또 찾아갈 거 같습니다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