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분위기 좋은 드라이파스타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위기가 좋아서 연인끼리 데이트코스로도, 친구랑 함께 식사하기도 괜찮은 드라이파스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참 괜찮은데, 3층에 있고 외부에 눈에 잘 안 보여서 그런지, 제가 갈 때마다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고요. 약간 아는 사람들만 자주 찾는 그런 느낌? 주간에는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스테이크 등등 잔잔한 분위기에 양식을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약간 POP느낌으로 주간보다는 살짝 UP 된 분위기로 술과 함께 다양한 안주를 즐길 수 있는 드라이파스타. 

 

드라이파스타 내 / 외부 일부모습

공간이 상당히 넓고, 파티룸도 있고, 안쪽에 쇼파형으로 넓게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다 손님이 계셔서 따로 사진촬영은 하진 않았습니다.

 

드라이파스타 메뉴판

왼쪽은 주간에 자주 드시는 식사류, 음료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고, 우측은 저녁에 안주류, 주류라고 생각하시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제가 드라이파스타를 2번인가 3번째 방문인데, 주간에 갔을 때, 저녁에도 파스타를 먹을 수 있냐고 물어본 적이 있는데, 먹을 수 있다고 한 거 같습니다. (오래전일이라 기억이 확실하지 않은 점 참고 바라며) 드라이파스타 문의, 전화번호를 남기겠습니다.

드라이 파스타 :  0507-1302-5592

 

저희는 곱도리탕,주먹밥, 닭껍질튀김, 깔루아밀크, 주류 주문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

이때, 손님이 한4~5테이블정도 계셨는데, 주문한 음식은 생각보다 늦게 나왔습니다. 다른 테이블도 주문한 거 언제나와?라고 말이 들릴 정도였고, 저희도 주문이 안 들어갔나?라고, 지인이랑 이야기할 때쯤 음식이 나오더라고요ㅎㅎ 저번 주간에 왔을 때 파스타는 일찍 나왔는데, 야간에는 조금 늦은 감이 있었습니다.

 

깔루아밀크

제가 칵테일을 자주 마시진 않는데, 아주 가끔 한번씩 마시고 싶을 때가 있더라고요, 맛은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 혼자 오셔서 칵테일 한잔만 드시는 분도 계셨는데, 저도 간단하게 칵테일 한잔씩 마시고 싶을 때 와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곱도리탕

곱도리탕이 나오기전까지.. 저는 혼자 소주를 반 병을 마신건 안 비밀.. 정말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온 곱도리탕.. 근데, 정말 솔직하게 말하면, "와~! 맛 미쳤다." 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술집에서 흔하게 맛볼 만한? 닭다리에, 날개가 있고 나머지는 대부분 퍽퍽 살. 닭고기랑 국물이랑 또 따로 노는 느낌이기도 하고 국물 맛이 연해서 좀 많이 국물을 쫄이면서 끓여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결론은 양은 괜찮았는데, 맛은 조금 별로였습니다.

 

반응형

 

주먹밥 / 닭껍질튀김

 

 


다른 메뉴들의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주간에 파스타는 맛있었는데, 야간에 다시 찾아 먹은 곱도리탕은 개인적으로 그냥 술집에서 먹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그렇지만 드라이파스타는 드라이파스타만의 상당한 매력이 있다고 생각해요. 분위기도 좋고, 선택지가 넓은 다양한 음식에, 다양한 주류, 분위기에 비해 가격대가 크게 높지 않은 점. 이것만 해도 드라이파스타의 매력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안 가보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제가 돈을내고 솔직하게 느낀 후기를 적은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