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뒷통구이 전문점 "촌놈"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역 근처에 있는 뒷통구이 전문점 "촌놈"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전에도 찾아가서 먹어보고, 후기를 올린 적이 있었는데 맛있는 곳은 또 가기 마련이죠? ㅎㅎ 자꾸 꼬들꼬들하면서도 담백한 뒷통구이랑 쫀득쫀득한 껍데기가 생각이 나더라고요ㅎㅎ 못 참고 찾아갔습니다.

 

뒷통구이 "촌놈" 외부사진

이 거리는 조금 어두운 편인데, 밖에서도 볼 수 있는 유리로 내부에서부터 환하게 밝히고 있는 "촌놈"

 

"촌놈" 메뉴판

기본 3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제가 좋아하는 뒷통구이를 판매하고! 삼겹살도 판매중입니다. 고기메뉴는 상당히 종류 별로가 아닌, 뒷통구이, 삼겹살, 생막창, 돼지껍데기만 판매 중입니다. 다양하진 않지만, 저는 이렇게 자신 있는 메뉴 몇 가지에 집중하는 게 전문적이고 먼가 모를 고기에 대한 신뢰감도 있더라고요ㅎㅎ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상차림

상차림은 진짜 고기 먹을때 입이 심심하지 않게, 같이 먹을 수 있는 대부분이 다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쌈, 양파절임, 파저리, 쌈무, 마늘 등등 중앙 소스는 제가 껍데기까지 함께 주문해서 나온 거입니다.

 

 

뒷통구이

제가 좋아하는 뒷통구이

저는 고기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고기가 질기거나, 상태가 안 좋으면 입맛이 뚝 떨어지는 스타일이라 별로면 바로 먹는 속도도 줄어들고, 좋아해도 남기거든요.. 제가 촌놈을 2번 방문했지만 2번 다 고기는 상당히 신선했고, 뒷통구이의 특색 있는 그 꼬들함..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차마다 다르겠지만, 살코기 부위도 질기지 않고 비계 부분이랑 아주 어울리는 서로의 비율이었다고 생각이 들고요! 뒷통부위는 한 마리에 얼마 안 나오는 걸로 알고있는데, 얼마 안나오는 부위의 맛을 아주 의미 있게 잘 살렸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돼지껍데기

1인분에 150g이라서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 껍데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2인분도 말고, 고기랑 함께 1인분만 주문해서 같이 드셔보세요! 칼집이 들어가서 그런지 질김 없이 돼지껍데기의 맛을 불편함 없이 느낄 수 있었고 양념도 어울려서 맛은 괜찮습니다. 제가 사실 껍데기를 좋아해서 촌놈을 또 방문하게 만드는 이유가 돼지껍데기가 맛있어서 라는 이유도 있습니다.

 

 

간장계란밥

2,000원에 약간의 반숙을 덮은 간장계란밥

밥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높지 않은 가격대라 식사를 안 하셨다면 같이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요즘은 귀찮아서 집에서 간장계란밥도 안 해 먹는데, 옛날에는 다들 한 번씩은 먹어보셨잖아요? 옛날에 먹던 맛은 아니라도 그래도 나쁘지 않은 그때를 생각나게 만드는 그런 맛?ㅎㅎ

 


저는 고기, 가격, 맛, 양 을 본다면 진짜 맛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2번 방문하고, 2번째 리뷰지만, 앞으로도 또 재방문을 하겠지요? ㅎㅎㅎ 고기도 껍데기도 맛있지만, 함께 먹을 쌈무, 파저리 등등도 저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촌놈에서는 그 부분을 잘 채워주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 드신 분들 양산 뒷통구이 드시러 촌놈 한번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협찬, 광고 없이 제가 돈을 내고 먹은 개인적인 생각이 담긴 후기글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정기 휴무니 참고하시고

촌놈 전화, 문의는 : 055-912-4882 이쪽으로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