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중부동 푸짐함에 놀란 한잔회도매횟집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 후에 회에 소주 한잔하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배달 어플에 신규표시가 있고, 후기도 괜찮길래 배달로 주문을 해봤는데, 정말 양에 조금 놀랐습니다.. 분명 (소)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모듬회 세트(소), 가자미구이, 생선까스

모듬회 세트 구성은 물회, 매운탕, 초밥밥, 모듬회가 함께 나옵니다

세트 가격은 소 : 5만 원, 중 : 6만 5천 원, 대 8만 5천 원

(가자미구이, 생선까스는 추가주문)

모듬회만 생각했을 때는 5만 원이라는 가격이 물론 높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물회랑 회를 먹고 꼭 식사 겸 먹는 매운탕도 같이 나오니깐, 괜찮다는 가격이라고 생각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이 날 제가 배가 상당히 고파서 사이드에 가자미구이, 생선까스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저는 솔직하게 회만 주구장창 먹으면 느끼해서 많이는 못 먹거든요, 한잔회도매횟집에는 사이드로 돈까스도 팔고, 새우튀김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ㅎㅎ 저에게는 아주 좋은 선택지였습니다.

 

모듬회

일단 제가 배달용기를 오픈하면서 제일 눈이 갔던 모듬회, 상에 옮기면서 내가 중? 대? 사이즈를 주문했나? 순간 뭐지?라는 생각이 들었던 만큼 양이 너무 푸짐했습니다. 두툼하게 썰린 회가 접시를 조금씩 넘어올 정도더라고요.. 지금 생각해도 양은 진짜 많았습니다. 물론 맛도 있고요! 둘이서 같이 먹고 3/1 정도는 매운탕에 넣어서 밥이랑 같이 먹었네요 ㅎㅎㅎ

 

물회

물회는 사실 개인적으로 조금 별로였습니다. 맛이 그렇게 나쁘진 않았는데 천사체가 들어가서 시원한 물회에 들어간 회의 식감을 확 줄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물회에 있는 회랑 야채랑 같이 먹는 게 참 매력이라고 생각하는데, 야채도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그 매력도 크게 느끼지 못한 것도 사실이고요 ㅎㅎ.. 배부르게 먹어서 남긴 것도 있지만, 먹으면서 손이 많이 안 가는 부분도 있더라고요ㅎㅎ 천사체가 들어간 점은 사람마다 약간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생선까스 / 가자미구이 / 매운탕

 


한잔회도매횟집이 좋았던 점

세트에 나오는 물회는 별로였지만, 매운탕 뼈와 함께 있는 살도 생각보다 많았고, 회랑 함께 같이 먹을 수 있는 튀김류 사이드가 있다는 점. 이것도 개인 취향이겠지만, 저는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두툼하게 썰린 회를 정말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었던 점. 양이랑 신선함에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나중에는 배달 말고, 매장에서도 한번 식사를 해보고 싶네요. 퇴근하고 야식으로 회에 소주 한잔이 생각난다면 "한잔회도매횟집"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제가 돈을 지불하고, 제 개인적인 후기가 담긴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