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핵밥 - 여기 덮밥 맛있네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양산 시외버스터미널쪽에 잠시 볼일이 있어서 갔는데, 핵밥이란 곳을 처음 봤거든요? 근데 가게 안을 보니깐 손님이 많더라고요! 오? 덮밥 괜찮지! 때마침 점심도 안 먹어서 오늘은 여기서 먹어봐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포장하여 집에서 먹어 봤습니다.

 

덮밥 메뉴

고기듬뿍덮밥, 큐브스테이크 덮밥, 매운 항정살 덮밥, 생연어 덮밥, 치킨마요 덮밥, 장어 덮밥, 소곱창 덮밥, 연어장 덮밥, 돼지갈비양념 덮밥, 우삼겹 덮밥, 소고기 간장 계란밥, 목살 덮밥, 닭갈비 덮밥, 매운 삼겹 덮밥

 

양산 핵밥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산역 1길 7

전화, 문의 : 055-384-3888

영업시간 11:00 ~ 22:00

라스트 오더 : 21:00

 


제가 주문한 덮밥은 소곱창 덮밥입니다!

선택지가 많아서 참 고민 고민했는데, 제가 곱창을 너무 좋아해서 어려운 고민 끝에 소곱창 덮밥으로! 안에 양파도 잘게 썰어 각종 야채와 함께 밥을 덮고 있던 소곱창 ♥ 곱창이 은근 가격대가 있어서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곱창이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반응형

 

오? 맛있는데?

핵밥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좋았습니다. 밥 양도 많고, 맵지도 않고 약간 감칠맛이 난다 해야 하나? 퍽퍽하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물론 이 덮밥의 메인 소곱창도 쫄깃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ㅎㅎ 맛있었는데, 제가 사진을 많이 안 찍은 이유는, 다음에 매장 가서 한번 더 먹어보려고요ㅎㅎ! 포장용기 말고, 매장에서의 느낌도 함께 제대로 소개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오늘의 후기는 약간 약식? 정도 ㅎㅎㅎ//

사람 많은 이유를 알 거 같습니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다양한 덮밥을 만나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