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조개구이는 조개창고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5. 14.
반응형

어디에서 물가가 상승하면서 가게에서 파는 음식들의 가격이 부담되어,

먹스타그램, 맛집블로거 (맛집 사진 올리고 후기를 적는)

도저히 못하겠다는 글을 봤었다.

 

근데.. 나도 글을 보면 대부분 먹는 맛집, 음식을 소개하는 글인데...

저는 더 나아가 예전에 N사 블로그 때는 광고/협찬도 받아서 소개글을 적은 적이 있는데,

지금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음식점에서 광고/협찬도 없이 다 제가 돈을 지불하고

맛집을 소개하고 있었다.. 그만큼 먹는 것과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해서 이곳저곳

많은 가게를 다녀왔었다. 결론은 맛집에 진심인 편..

양산 조개창고 "내부 일부사진"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조개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거 때문에

방문을 하고 시간제한도 없고 조개가 너무 싱싱하고, 캠핑장 같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방문 또 재방문을 하고 있는 "조개창고"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야리 3길 8-7 1층 양산 조개창고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17:00~23:00 토, 일 12:00~23:00

전화, 문의 : 0507-1431-8012

 

가격

성인 34,900원

초등학생 24,900원

미취학아동 14,900원

 

음료, 주류, 밥, 라면 등등 별도

고기 먹고 싶어 하는 친구랑 조개창고 같이 가도

메뉴 싸움 안 해도 괜찮은 이유

전복, 홍/참 가리비, 키조개 등등 조개창고의 주 메뉴는 조개지만,

소고기, 돼지고기, 새우, 주꾸미 등등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조개 중에 제일 좋아하는 가리비

막 다른 조개집에 가면 대부분 조개모듬으로 주문해서 먹잖아요?

가리비도 몇 개 안 나오고, 치즈랑 소스랑 야채를 담은 종지에 익은 조개들을

거기에 넣어서 먹어서 먹으면서 내가 무슨 조개를 먹는지 잘 몰랐었는데,

조개창고에서는 먹고 싶은 조개를 계속 먹을 수 있어서 처음에는 조개들을

다양하게 가져와서 먹었는데, 하나하나 종류별로 맛보다 보니깐,

가리비가 질김도 없고 너무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ㅠㅠ 녹다시피 사라지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조개창고"가 제가 좋아하는 조개가 무엇인지 제대로 알려주었네요..

 

조개창고에 가리비는 홍가리비랑 참 가리비가 있었는데,

둘 다 물론 좋은데, 홍가리비는 양이 너무 작아서 식감이 조금 아쉽기도 하고,

참가리비가 제 입맛에 더 맞더라고요ㅎㅎ 첫 접시에는 다양하게 먹고

그 후부터는 참가리비만 미친 듯이....

 

반응형

 

조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다른 조개집가도 좀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다 생각이 들 정도로

먹으려면 거의 4~5만 원 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 차이가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조금 더 보태서

제가 먹고 싶은 조개를 배 터지게 먹자는 마인드라서

솔직히 말해서 조개창고를 알고 이후부터,

제가 아닌 누가 사준 거는 모르겠지만 제가 제 돈을 내고 조개집을

가 본 적은 없는 거로 기억합니다.

저는 지인이랑 둘이 가서 7만 원이면 그렇게 비싼 금액도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물론 7만 원만 생각한다면 큰돈이지만, 그만큼의 음식의 질과 양을

"조개창고"에서 제공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평일에도 가보고, 주말에도 가봤는데, 이번에 비가 많이 왔을 때는

손님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그전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지인이랑

대화하기가 힘들 정도였거든요.. 솔직히 그 점은 불편했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손님이 많은 곳에는 다 ~ 이유가 있다.

가격도, 맛도, 신선함도 착한 양산 조개창고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제가 직접 돈을 지불하고 식사를 하였으며

개인적인 후기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