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저렴하게 맛있는 치킨 한마리 먹기 - 티바두마리치킨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1. 4.
반응형

가끔 길을 걸어가다 보면

엄청나게 후각을 자극하는

맛있는 냄새에 눈이 돌아가게 만드는

치킨집이 있었다.

 

그곳은 바로 티바두마리치킨

 

가까운 매장이 있다면 꼭

직접 방문포장을 추천드립니다

 

사실 한 마리 가격으로

배달로 주문해도 16500원으로

저렴한 편인데 티바두마리치킨은

요일 상관없이 방문포장이라면

할인을 해줍니다!

 

제가 2번인가? 3번인가?

방문포장을 해서 먹었는데..

제 기억상 3000원을 할인해주는 거로

알고 있는데, (확실한 기억이 아닙니다)

 

치킨 한 마리를,

그것도 그냥 일반적인 후라이드가

아닌 여러 맛이 첨가된 치킨

한 마리를 135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굉장히 저렴하지 않나요?ㅎㅎㅎ

 

창녕마늘 소비촉진을 위한

협약을 통해 지역 농가 살리기에

동참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

 

전면에도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주문한 모든 사람이 볼 수 있게

붙어있었는데

 

치킨을 판매하고 있지만

사람 간의 정, 마음도 함께

팔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들면서

굉장히 따뜻해집니다.

 

 

알싸한 마늘간장치킨

저렴하다고 해서

양이 작다? 아닙니다

 

닭다리, 날개 모두 있고

크기도 다른 치킨집과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닭다리 근접샷을...

하나밖에 안 찍었는데...

초점이 왜... ㅠㅠ 아쉽네요

 

 

제가 좋아하는 부위 ㅎㅎ

튀김옷과 부드러운 살

 

알-마-간은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계속 먹으면 치킨의 느끼함

그것도 생각보다 많이 느끼지 못했고

단짠단짠에 그윽한 마늘향이

조합이 괜찮았어요

 

 

 

 

오늘은 저렴하게 방문포장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