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역근처 싱싱도매횟집 저렴하고 다양하다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1. 10.
반응형

여러분은 횟집을 갈 때 그냥 아무 곳이나

보이는 곳에 가시나요?

 

저는 횟집을 간다면 가격도 가격이지만

회랑 같이 나오는 밑반찬, 찌께다시(?)가

다양하게 나오는 곳을 선호합니다

 

저는 회를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소주랑 함께 생각날 때는 사실 많거든요

근데 또 회만 먹으면 느끼하고 금방 질려요

그래서 그냥 회만 딱 썰어서 주는 곳은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회도 괜찮게 나오고

반찬도 푸짐하게 잘 나오는

양산역 근처에 있는 싱싱 도매 횟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양산 중부동 : 싱싱도매횟집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산역 3길 14
전화, 예약 : 055-365-9993

 

 

싱싱도매횟집 (중부동) - 메뉴판

저희는 평소에 활어회 小를 주문하는데

이날은 매운탕도 땡기고 물회도 땡겨서

활어회 세트 48,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처음 기본적인 세팅

 

가자미구이 , 부침전이 나오고

모듬회가 나오기 전까지

소주 한잔씩 짠! 을 하며

음주를 시작하였다

 

팔팔 끓으며 등장한 계란찜

 

 

조금은 색다로웠던 물회 같은

얼음회 같은.. 너무 살얼음이 많아서

회 식감이 테이블에 있는 회랑은

많이 달랐다

 

 

회는 다양했지만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싱싱도매횟집을 자주

오는 이유는 먹을게 많다?

쌈에 회랑 백김치 살 올려서

땡초준비하여 바로 먹어주면

크... 바로 소주가 생각남

 

세트에 포함된 뼈 매운탕

매운탕은 딱 뼈 매운탕이다

뼈에 살이 살짝 붙어있었지만

막 살이 많고 그러진 않았다.

그래도 국물이 시원하니 좋았다

알 초밥에 회 올려서 한 점

 

사진은 처음에 나온 전이지만

이날 소주를 3병을 마시며

전을 추가로 2장을 더 먹었다.

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큰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이 정도면 가성비 좋은 횟집이라고

생각이 든다.

 

횟집에서 회가 아니더라고

먹을 수 있다는 건 매력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