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물금 돼지갈비 핫플 초원참숯골 본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화산길, 서리단길 쪽에 자주 가는데, 참 맛집도 많고 가볼 만한 곳도 많아서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시간을 자주 보내네요! 오늘은 물금역 근처에 있는 초원참숯골 본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갑자기 고기가 먹고 싶어서 찾아갔는데 초원참숯골 본점이 리뷰도 좋고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더라고요 ㅎㅎ 개이득!

 

양산 초원참숯골

고기 메뉴 : 양념돼지갈비, 생삼겹살 끝!

두 가지 고기메뉴를 판매 중이며, 고기 양도 많고 상당히 두툼!

두툼한 고기를 먹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물금리 378-2

휴무 : 매주 월요일

점심특선 : 11:30~14:00

(점심 특선은 주말 / 공휴일은 제외)

 

 

초원 참숯골 본점 내부 일부사진

테이블 형식도 있고 좌식으로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놀이방도 있었습니다. 내부가 깔끔했고 상당히 넓어서 단체 손님도 끄떡없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주차공간도 넓었습니다.

 

메뉴판

여기는 양념돼지갈비가 유명하지만.. 이 날따라 유독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생삼겹살을 주문하였습니다. 1인분에 12,900원 3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가격만 봤을 때는 조금 가격대가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삼겹살 4인분

고기가 도착했을 때, 상당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일단 제가 좋아하는 두툼한 삼겹살! 저는 고기가 너무 얇으면 육즙을 느끼면서 먹을 수 없어서 두툼한 고기를 선호하는 편인데 고기도 두툼하고 사이사이 칼집까지 들어가서 먹기 전부터 기대감 상승!

 

상차림

상차림은 뭐가 없다 ? 라고 생각이 안들정도로 고기 먹을 때 생각나는 대부분은 다 나왔습니다. 양파절임? 빼곤 다 있었던 거 같네요. 파저리 파만 들어간 게 아니라 치커리도 들어가고 양념도 괜찮아서 맛있었고, 김치도 원산지는 안 봤는데 국내산 같더라고요 고기랑 함께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근데.. 처음에 고기가 안익어서 안잘리나.. 두꺼워서 안잘리나.. 했는데.. 다 익히고 잘라보고 가위를 교체해도 진짜 안잘리더라고요.. 가위를 한번 체크해보셔야 할 거 같았습니다.

 

반응형

 

노릇노릇 익어가는 생삼겹

제가 또 마음에 들었던 게 환풍구.. 거의 뭐 연기가 빠짐없이 잘 흡수하더라고요ㅎㅎ 항상 고기 먹고 나면 옷에 막 고기냄새에 기름때에.. 좀 그랬는데..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기도 역시 칼집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두툼해서 생삼겹살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네요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먹고 나면 항상 다른 메뉴도 기대가 되는데, 다음 방문때는 양념돼지갈비를 맛보고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칡물냉면

칡이라 그런지 면발이 아주 탱탱하고 괜찮더라고요! 육수는 평소 예상했던 맛이었지만, 쫄깃한 면이 인상 깊었습니다.

 

양산 물금역 근처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초원참숯골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