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물금역 근처 홍게 무한리필 : 홍게파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12. 11.
반응형

점점 추워지며 겨울이 다가오면서 생각나는 홍게.. 홍게를 참 좋아하지만.. 요즘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서 홍게를 안 먹은 지 너무 오래됐다.. 오랜만에 홍게를 쉴 틈 없이 먹고 싶다는 생각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았고! 오늘 가볼 곳은 바로바로 홍게파티!

 

물금역 근처에 이기도 하고 황산공원이랑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있다.

 

홍게파티 메뉴판

홍게 무한리필의 가격은 성인 35,000원 초등학생 20,000원 4~7세 7,000원 ! 사이드와 찜요리 새우 등등 다른 메뉴도 있었다! 홍게 말고 조개모듬찜이나 새우소금구이에 소주 한잔하러 와도 괜찮을 거 같은 느낌!

아참 가게 앞을 보니 배달도 가능한 거 같으니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길!

 

내부 일부 / 테이블

가게 내부는 깔끔하였고, 홍게 무한리필을 전문적으로 하다보니 테이블 바로 옆에는 하늘색 통이 구비되어 있었다. 처음에 들어왔을 때 가게가 조금 추웠는데, 바로 온풍기를 틀어주셔서 따뜻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비닐장갑 NO ! 라텍스 장갑 ㅇㅋ!

홍게를 좋아해서 홍게무한리필 음식점 여러 곳을 찾아갔는데 항상 비닐장갑을 뽑아 쓰는 방식이었지만! 홍게파티는 검은색 라텍스 장갑을 주셨다! 비닐장갑을 껴서 홍게를 먹어도 늘 손에 비릿한 냄새가 남았는데, 라텍스 장갑은 확실히 그런 점은 없었다. 하지만 홍게를 먹다가 빵구가 난다면.. 나도 모르게 손이 촉촉하게 젖어 냄새가 날 것이다..! 나도 다 먹고 한쪽 손은 뽀송뽀송했지만 펑크가 난 한 손은 촉촉하게 젖어있었다.. 하지만! 화장실에 핸드워시가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 노놉!

 

반응형

처음에 4마리가 나오고 한번 리필때마다 4마리씩 주셨으며! 홍게 수율은 그럭저럭이었다. 홍게는 계절마다 다르지 가게마다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홍게 수율에 대해 불만은 없었고, 간혹 홍게 무한리필을 먹으면서 짜다고 느끼면서 많이 못 먹는 경우의 가게들이 있었는데, 홍게파티의 홍게들은 먹으면서 짜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다.

 

근데 내장비빔밥을 먹으려면 내장을 모아달라고 하셨는데..;; 홍게 껍질을 아무리 까도 내장이 있는 홍게가 왜 안 보이지.. 결국 내장 비빔밥은 포기 ㅠㅠ;;

 

닭껍질튀김과 감자튀김도 함께 나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혹시 이거 따로 파나요..? 라고 물었는데 한번 더 리필해 주셨다.. 게장집이나, 홍게집에 튀김을 팔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끔 했었는데, 역시나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홍게도 맛있고, 음식도, 내부도 상당히 깔끔하였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홍게 먹고 싶을 때 또 찾아가보려고 한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