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양산 디저트 맛집 : 플록스카페 / 케이크 예약도 쌉가능!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12. 12.
반응형

양산 맛집을 탐방을 즐기고.. 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서 sns에 "양산 디저트 맛집"을 검색하던 중! 시선을 사로잡는 디저트들이 모인 곳을 찾았다! 그곳은 바로 제목에 보다시피! 플록스 카페! 저는 애견동반도 가능한지 몰랐는데, 다른 후기글들을 보니 애견동반도 가능한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저도 애정하는 애견이 있는 견주로서 아주 반가운 소식!! 다음에는 애견과 함께 가봐야 하겠습니다!라고 생각을 잠깐 했는데, 생각보다 가게가 좁아서 애견이 막 뛰어놀고 그 정도는 아니고..? 그냥 앉아서 맘 놓고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정도인 것 같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영업시간

화~금 08:00~18:00 토,일: 08:30~17:00

전화, 문의 : 055-808-8383

 

플록스카페 내부

가게는 넓지는 않았으나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진 모습이었습니다.

 

플록스 디저트 카페 메뉴판

커피 / 논커피 메뉴판

 

베이커리 & 케이크

소금빵, 쿠키, 휘낭시에, 타르트, 파이스콘, 조각 케이크 등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으며 케이크는 예약으로 주문도 받으니 참고하시길!

 

제가 sns에서 본 케이크들..!

솔직하게 말하면.. sns에서 봤을 때 사진을 너무 잘 찍으셔서 첫눈에 반해서 이곳까지 왔는데.. 실물을 영접하니 sns에서 본 그 정도까진 아니었고, 아~?! 내가 봤던 그 아이들이구나?라고 알아본정도였습니다 ㅎㅎ 중간층과 아래층이 같은 케익인줄 알았는데 분홍색 펜으로 적힌 글을 자세하게 보니 비슷하게 생긴 케익이지만 크림치즈가 있고 없고 차이가 있었고, 생긴건 비슷하지만 무언가 하나씩 다른!! 근데 펜으로 적은 거 보단 케익 앞에 따로 이름과 가격이 잘 보이게 적혔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반응형

저는 매장에서 먹지 않고, 집에서 먹으려고 포장을 해왔는데, 음식을 포장하면 사진빨(?)이 잘 안 받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요.. 조각케이크이다보니 조금 흔들리고.. 이쁘게 찍지는 못했네요.. 선물용으로 케익 한판 주문제작하면 또 다른 느낌을 받을 거 같습니다! 저는 소금빵은 기대를 안 했는데 오잉? 짭짤하면서도 입에 촥촥 감기는 게 요놈 봐라? 은근히 맛있더라고요 ㅎㅎ 케이크도 "딸기크림치즈빅토리아"를 주문해서 데려왔는데 모든 부분이 크림치즈나 생크림이 아닌 사이 사이 중간 부분에 생크림이 있고 위에 크림치즈 사르르! 빵이 은근 맛있더라고요. 위에 크림치즈 살짝 찍어서 먹으니 존맛탱! 중간중간 딸기가 들어있어서 이름 값했다? 이 정도 양에 이정도 맛. 가격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사진을 이쁘게.. 잘 못 찍었지만, 디저트 맛집 찾을 때 추천드려요! 나름? 괜찮았던 카페였습니다ㅎㅎ!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