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양산 황산공원 근처 - 프레쉬 코너 카페 (유자 닭가슴살 샌드위치)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12. 10.
반응형

지나치게 나른한 점심.. 오랜만에 여유를 느끼며 식사를 하고 괜찮은 카페를 검색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지인이 너무 좋아할 만한 샌드위치가 눈길을 사로잡아서 곧장 가보았다.

 

위치는 위 지도를 보다시피 황산공원과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다. 공원에서 산책을 하고, 디저트와 커피 한잔해도 괜찮을 거 같다. 뷰가 좋다는 후기도 봤었는데.. 카페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좋았는데.. 2층에서 올라가서 봐도 지나가는 차만 보일뿐.. 딱히 뷰가 좋다는 느낌은 못 받았다..

 

프레쉬 코너 메뉴판

커피는 디카페인과 선택할수 있었으며, 에이드, 티, 스무디, 라떼 등등 있었다. 가격은 다른 카페와 비슷하다고 생각이 든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제주 유기농 말차라떼 주문!

 

디저트 / 베이커리

타르트, 소금빵, 파운드, 케이크, 샌드위치 등등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었으며, 저는 검색할 때 본 유자 닭가슴살 샌드위치, 레몬 파운드와 음료를 주문하였다..  TMI(레몬 파운드는.. 이름은 안 보고 겉모습만 보고 달달해 보여서 결정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상큼해서 당황하였다..)

 

주문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 제주 유기농 말차라떼

유자 닭가슴살 샌드위치 / 레몬 파운드

 

1층보다는 2층이 낫겠다는 생각에 2층으로 이동! 금요일이지만 주간이라 그런지 저희를 제외하곤 2팀밖에 없었다. 밖을 보며 여유를 즐기고 싶은 마음에 창밖자리로 픽!

 

아주 건강한 맛..

반응형

지인은 좋아했는데.. 저는 조금 퍽퍽하고 유자맛이 너무 강렬해서 맛있어서 먹는다기보단 건강해지는 느낌에 약간 새로운 맛을 경험하는 느낌..?? 제가 디저트를 유자 닭가슴살 샌드위치만 먹었으면 괜찮았을 거 같은데.. 레몬 파운드.. 그리고 2층에 비치된 물도 레몬이 담겨진 물이라 레몬과 유자를 아주 깊게 경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여성분들을 좋아할 거 같지만.. 저처럼 인스턴트를 자주 먹는 사람은 별로 맛이 없을 수도..!

 

저랑은 별로 안 어울리지만 나름 건강해지는 기분, 깔끔하고 분위기는 괜찮았던 카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