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ㄹㅇ존맛탱이네! 양산 범어 맛집 추천 숯불에닭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3. 4.
반응형

양산 범어 쪽에 술을 한잔 하려고 하면 숯불에닭 앞에 손님이 많이 대기를 하길래.. 저긴 뭐 하는 곳이길래 항상 손님이 많지 궁금증이 생겨 다음 범어가 갔을 때 주말이긴 했지만 6시 정도? 였거든요? 오픈 시작한 지 1시간 정도 지났을 무렵인데; 대기가 4팀;; 그다음에 갔을 때도 대기가 6팀이었나; 2번이나 웨이팅 실패 후.. 와.. 여기는 그냥 먹기 힘든 곳이다 생각이 들어서 작정하고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봤습니다..

 

외부사진

숯불에 닭

주소 : 범어리 2701-8

전화, 예약 : 055-366-3768

내부 일부사진

저희가 이날 첫 손님이었는데도 들어가니깐 예약석이 있었습니다ㄷㄷ;; 전날에 예약을 한 것으로 보이네요..

 

메뉴판

구이류는 첫 주문 시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추가로 1인분씩 주문가능하여서 부족하면 나중에 더 시키자라는 마음으로 부담 없이 숯불닭갈비 (소금 2, 양념 1)을 주문했습니다. 소금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양념이 더 맛있었습니다.

 

 

상차림

상차림은 soso 했습니다.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한 음식은 먹을 만큼 더 먹을 수 있었고! 김치찌개랑 계란찜이 함께 나왔습니다.

 

 숯불닭갈비:소금2, 양념1

처음에 사실 비주얼부터 놀랐습니다. 닭고기가 나오고 저희가 처음부터 구워서 먹는 건 줄 알았는데, 바로 먹을 수 있게 다 구워서 나오더라고요 ㅎㅎ 잔잔한 숯불 위에 불향만 입혀서 바로 냠냠!

 

반응형

 

제가 진짜 비주얼만 좋았다면 음 ~ 그래 ~ 또 sns에서 광고였나? 약간 이런 생각이 들었을 건데.. 와.. 진짜 한입 먹자마자 미친??? 머야 이거.. 솔직하게 조금 놀랐습니다. 야들야들하게 익혀져서 십을 때 잘잘한 기름끼에 부드러움이; 와.. 지인한테.. 바로.. 야 이거 겁나 맛있는데?라고 말하면서 먹었네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닭고기는 튀김가루가 묻힌 치킨이지!라고 생각하는 취향인데.. 와;; 여기 미쳤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계속 감탄을 하면서 먹었네요..

 

2번이나 웨이팅 실패를 하고 얼마나 맛있나 보자 ㅡㅡ 생각을 했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인데 재방문하는 분들 많을 거 같다는 생각이 먹어보니 확 드는 시간이었습니다.

 

고기를 잘 못 구워서.. 이런 걱정도 할 필요도 없고, 그냥! 맛있게 먹어라!라는 가게의 뜻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무랑 깻잎이랑 소스 살짝 묻혀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숯불닭발 1인분

우리가 언제 또 웨이팅에 성공하겠냐..라는 생각에.. 숯불닭갈비만 먹기에는 좀 아쉬워서 닭발 1인분을 추가로 주문하였는데요. 무뼈 닭발이었고 다 익혀서 나왔습니다. 근데 진짜 졸라 맵습니다. (물론 맵찔이 기준..) 집까지 걸어가시는 분들 추천! 먹으면서 흘렸던 땀을 식히면서 좋더라고요 ㅎㅎ

 

날치알주먹밥

위에 김이 많아서 그렇지 주먹밥으로 만들어보니~ 음~ 밥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잔치국수 (온)

국수도 음~ 그렇게 맛이 있지는 않았어요 ㅎㅎㅎ

 

사이드 부분에서는 조금 실망인데, 닭갈비는 진짜 존맛탱이라고 말하고 싶은 숯불에닭.. 소주잔에 구멍 뚫린줄 알게 만들었던 숯불에닭.. 닭갈비 맛집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세요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