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부산 맛집 : 계주사상)) 진심 꼭 가보세요ㄷㄷ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4. 3.
반응형

어느 날 SNS를 보다가 우연하게 부산 사상에 위치한 계주를 봤는데요.. 그거 있잖아요. SNS에서는 침샘폭발, 참을 수 없는 배고픔.. 맛있어 보여서 미치겠는.. 하. 지. 만, 저는 SNS에서 보고 그런 느낌을 받고 갔다가 실망한 적이 몇 번 있어서 어느 정도 참고 그러는데, 마침 부산 사상에 갈 일이 생겨서 갔는데 SNS에서 본 계주가 딱 있는 거예요.. 오호라? 한번 먹어보자! 하고 들어가 봤습니다.

계주사상 외부사진

 

부산 계주 사상

주소 :  괘법동 273-1

사상역 6번 출구에서 105m

전화, 문의 : 0507-1357-5643

영업시간 : 16:00~24:00

계주사상 내부 일부사진

내부은 너무 밝은 편의 조명도 아니고, 살짝 어두우면서도 잔잔한 조명에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으며 테이블을 봐도, 가게 내부를 봐도 대부분 깔끔했습니다.

 

계주사상 메뉴판

숯불닭갈비는 소금, 양념, 간장이 있고 특수부위는 닭목살, 안창살, 염통, 튤립닭발이 있습니다.

 

저희는 소금닭갈비 2인분, 양념닭갈비 1인분, 더덕구이 주문

 

소금닭갈비 2인분

고기는 한번 초벌을 마치고 테이블에 도착! 소금닭갈비를 딱 봤을 때 먹기도 전이었는데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이야.. 여기 잘 왔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고요.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 보이는 비주얼.. 압도적이었습니다.

 

닭갈비 못 구워도 괜찮아.

계주사상에서는 닭고기를 다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십니다. 구워주는 것도 구워주는 건데, 필요한 게 있을 때마다 바로바로 챙겨주시고 상당히 친절하셔서 감사했습니다.

 

닭갈비에 숯불 끝?

계주에서는 그게 아니더라고요. 육즙이 터질 거 같은 고기 부분이랑 뼈 부분이랑 따로 온도에 맞춰서 구워주시고 대파랑 버섯 토마토 등등 닭갈비랑 같이 구워주셨습니다ㅎㅎ//

이 비주얼 진짜 어쩔 거야

 

닭갈비를 굽는 데까지 시간이 조금 소요가 됐는데, 보는 맛도 있더라고요ㅎㅎ 보면서 와.. 맛있겠다.. 맛있겠다.. 마치 주문처럼 눈이 빙글빙글..@_@

 

반응형

계주 사상 상차림

제가 오픈하고 얼마 안 지나서 온 거라 막 상차림부터 오고, 고기가 오고, 이런 순서가 온 게 아니고 막 아무것도 안 왔는데 숯불 들어오고 순서가 살짝 짬뽕이 되어서 마지막에쯤에 상차림이 어떤지 궁금하실 분도 계실 거 같아서 찍어봤습니다. 저기 순두부찌개도 같이 나오는데.. 은근 국물도 진하고, 상차림으로 주시는데 맛있었습니다. 

순두부찌개에 계란까지!!

 

양념닭갈비 1인분

굽다 보면 양념이 마르는데 양념통을 들고 오셔서 섬세하게 다시 양념을 입혀주시기까지ㄷㄷ.. 고기 속속 양념이 베어 양념닭갈비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덕구이

더덕구이는 따로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고기가 맛있어서 고기랑 같이 구워 먹고 싶더라고요ㅎㅎ 5,000원이었는데 양도 많고 더덕이 상태도 좋아서 씁쓸하니 맛있었습니다ㅎㅎ

 

더덕구이도 구워주심!!

고기는 어땠냐?

라고 물으신다면.. JMT.. 존맛탱..이었습니다. 저는 닭고기는 무조건 치킨이지!!! 생각하던 사람인데.. 닭갈비 왜 이렇게 맛있나요ㅠㅠ.. 입에서 살살 녹는 이 식감 어쩔 거야ㅠㅠ 부산 사상에서 닭갈비전문점이나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