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김해 내외동 우동맛집 : 요미우돈교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4. 16.
반응형

여러분!! 제가 김해에 볼일이 있어서 갔었다가 김해까지 왔는데.. 맛집 블로거가 그냥 돌아갈 수 없죠!!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까 후기도 많고, 이미지를 보니 매우 먹음직스럽더라고요ㅎㅎ! 마침 나이스하게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바로 방문을 해봤습니다.

  • 요미우돈교자 (외부사진)

요미우돈교자 (외부사진)

주소 : 내동 1140-1

전화, 문의 : 0507-1362-0181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 요미우돈교자 (내부사진)

그냥 김해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맛집을 찾아서 왔는데, 외부 일본어로부터 내부까지 일본어가 적혀있고 마치 일본여행까진 아니어도 잠시 여행을 온 그런 기분이 들었습니다.

 

메뉴판은 아닌데, 메뉴 주문할때 키오스크로 주문해서 따로 메뉴들을 찍기 조금 그래서 밖에 메뉴들이 있는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상단에는 우동메뉴로 구성되어

넓적우동, 바지락우동, 지도리우동, 베이컨 크림우동, 명란 크림우동

 

하단에는 덮밥, 교자로 구성

가지 불고기덮밥, 달걀 게살덮밥, 고기교자, 명란 치즈교자, 오코노미야끼 교자

 

이 외에도 시즌메뉴도 있고 몇 가지 메뉴들이 더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랑 지인은 검색 이미지를 보고 맛있어 보였던 베이컨 크림 우동이랑, 넓적우동, 사각교자(사천교자)를 주문하였습니다.

요미우돈교자를 방문하시면 대부분은 넑적우동은 꼭 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있는 것 같았지만 대부분 이색적인 우동에 많이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나른한 점심.. 이날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거의 바로 가게에 온 거라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ㅎㅎ저는 처음 방문한 거라 잘은 모르겠지만, 리뷰를 보니깐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 넓적우동 (13,900) 한정

저에게는 아주 생소한.. 우동인데, 일단 국물이 없어. 머지. 음. 생각하던 찰나에 직원분이 처음 오셨냐고 물으시고 넓적우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 주셨습니다.ㅎㅎ 태어나서 처음으로 찍어먹는 우동..ㅎㅎ 더운 날이라 시원시원하면서 좋았고 쫄깃하면서도 긴 우동.. 음.. 식감이랑 다 좋았는데 저는 너무 생소했어요. 음~ 그냥 나쁘지 않다. 이 정도였습니다. 

 

  • 베이컨 크림우동 (13,900)

처음 테이블에 왔을 때는 와.. 비주얼 미쳤다.. 생각이 들면서 마구 사진을 찍고 베이컨을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서 뒤적뒤적 비벼줬는데.. 서서히 비주얼은.. 망가졌지만.. 와.. 맛은 너무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너무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진하면서도 담백한?.. 상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평소에 까르보나라, 로제 약간 이런 쪽 양식의 음식을 즐겨 드시는 분이라면 매우 좋아할 거 같았습니다.

 

  • 사각교자(사천교자) : 7,900

사각교자는 음~ SOSOS 했습니다.  중식집 가면 짜장면 한 그릇 먹으면서 저는 탕수육이나 군만두를 꼭 같이 주문해서 먹거든요?ㅎㅎ 그런 느낌으로 같이 주문했는데 괜찮았습니다. 사천이라 아주 살짝? 매콤한 것 빼곤 괜찮았어요ㅎㅎ 막 이 메뉴!! 꼭 먹어보세요!! 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에피소드) 후기를 보면서 요미우돈교자 꼭 먹어보세요!!라고 적혀 있는 글을 봐서 주문할 때.. 저는 교자 메뉴 중에 요미우돈교자라는 메뉴가 따로 있는 줄 알았는데.. 가게 이름이었던걸 깜박했습니다..ㅎㅎㅎ

 

생소하여서 약간의 호불호는 있었지만, 대부분 맛있었습니다. 내부의 일본느낌의 분위기도 상당히 괜찮았었고요!ㅎㅎ 내외동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