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꼬마김밥은 여기가 진짜 맛집이 아닐까? (솔김밥)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4. 24.
반응형

예전에 포동포동한 김밥이 먹고 싶다가 우연하게 알게 된 솔김밥. 매장에 방문을 해서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방문 포장을 해서 집에서 한번 더 먹어봤습니다ㅎㅎ 솔김밥은 배달, 방문포장, 매장식사 다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매장은 4~5 테이블밖에 없음)

 

 

솔김밥 매장 방문후기

https://golove.tistory.com/576

 

양산 황산공원 앞 분식집 솔김밥 (너무 만족)

갑자기 김밥이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해봤는데, 황산공원 앞 쪽에 "솔김밥"이 있더라고요 ㅎㅎ 후기글 몇 개 보니까 솔김밥에서 배달을 해서 공원에서 먹기도 하고, 포장을 해서 산책하면서 먹기

golove.tistory.com

 

 

  • 주문내역

꼬마김밥 10줄

비빔만두

매운 칼제비

꼬마김밥은 10줄, 5줄의 선택지가 있는데, 이 날 너무 배가 고파서 10줄을 주문했는데.. 배가 터질뻔.. 꼬마김밥 가격은 5줄에 4000원 10줄은 7500원입니다ㅎㅎ 꼬마김밥인데 뭐 그렇게 비싸?라고 생각하실수 있겠지만

 

  • 꼬마김밥 10줄 (7500원)

 

반응형

 

평범한 꼬마김밥이 아니다!라고 말해드리고 싶네요.. 두툼한 계란지단이 김밥 하나하나에 들어가 있는데.. 어우.. 진짜 식감이.. 미쳤.. 안 먹어봤으면 말을 말아!!! 양도 많은데.. 가격 또한 너무 착한..;; 이 정도의 양과 맛에 너무 혜자스러운..

 

제가 좋아하는 비빔만두! 납작 만두와 싸 먹으면.. 존맛탱.. 따뜻할 때 납작 만두를 미리 떼어놓으면 먹기 편합니다! 조금 식으면 이거 뜯는데.. 막 2~3장 겹치고.. 맛은 납작 만두가 살짝 기름기가 있다는 게 느껴졌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 매운 칼제비

칼제비는 제 지인이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을 했거든요?ㅎㅎ 막 확 맵지는 않고 그냥 매운 거 아주 조금은 드시는 분들은 땀 좀 뻘뻘 흘리면서 먹는 정도? 제 지인은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ㅋㅎ.. 저는 개인적으로 칼국수, 수제비에서 약간 익지 않은 밀가루의 맛? 이 조금 느껴졌습니다. 국물이랑 같이 환상의 일체!! 가 아닌 조금 따로 노는 느낌? 으음.. 그래도 지인은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 해장할 때 먹으면 좋을 거 같긴 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이 정도면 괜찮고 무엇보다 꼬마김밥이 너무 맛있는 나의 최애 분식집.. 아직은 유명한 것 같진 않지만, 저에게는 숨은 맛집이네요.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