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데이트코스 맛집 흥부네화덕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4. 26.
반응형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양산에서 데이트할 곳을 찾아보았다. 풍경 좋은 곳에 다니는 데이트도 좋지만 맛집을 돌아다니며 같이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기억에 남을 데이트라 생각하는 편이라 맛집 선정하는 것도 신중하게! 그렇게 고르고 골라서 이번에 가본 곳은 흥부네화덕!

흥부네 화덕에서 먹어본 것은 아닌데 다른 체인점에 잠깐 볼일이 있어서 간 적이 있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좋은 기억이 있어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곳이었다.

흥부네화덕 외부사진

외부모습은 밖에서도 내부의 분위기를 볼 수 있게 되어있었다. 잔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 너무 좋았다.

 


흥부네화덕 메뉴판

 

  • 샐러드

 

  • 피자

 

  • 파스타

 

  • 파스타&리조또

 

  • 필라프&음료

 

런치세트
평일 11:00~15:00

일단 메뉴판!! 저리 훠이~ 넣어두고 (중요!!) 런치세트 가격이 미쳤!!!!!  런치세트는 A, B 세트가 있었는데 가성비가..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대였어요. A세트, B세트 둘 다 가격상관없이 피자, 파스타, 필라프 메뉴 중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A세트의 가격은 32,900원, B세트의 가격은 44,900원. 3명까진 애매한데.. (3명도 A세트를 주문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음..) 2명이 왔다면 A세트를 추천합니다. 저는 이날 저 포함해서 2명이서 왔는데.. A세트 먹다가.. 배 터질 거 같아서 조금 남겼습니다..


  • 샐러드&식전빵

식전빵.. 생긴 건 바삭하게 생겨가지고 진짜 부드럽더라고요? 빵 옆에는 꿀이었는데, 조금 뜨거웠는데 빵을 손으로 먹기 좋게 찢어서 꿀 찍어먹으니 어우.. 부드러움과 달달함.. 배고픔을 달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샐러드도 치즈와 함께 있었는데 섞어먹으니 아삭아삭 건강한 맛이 나면서도 담백함이 GOOD!!

비주얼 미쳐버린

  • 스텔라 불고기피자

솔직하게 위에 채소들이 먹을 때마다 떨어져서 먹기는 불편했는데.. 도우 끝까지 맛있었고 불고기토핑도 많아서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비주얼이.. 끝판왕..

  • 게살 크림 파스타

비주얼은 평범했는데 속이 기똥차더라고요.. 날치알 같았는데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었고, 크림도 아주 진했고 한 젓갈 한 젓갈에 여러 가지의 만족감이랄까요? 진하면서도 담백하고 느끼함도 적었고 톡톡 씹히는 날치알과 게살이.. 너무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맛도, 음식비주얼도, 분위기도, 여기가 진짜 맛집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안 가보신 분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