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물금 딱새우회 맛집 (도쿄쉐프) "딱 새우야"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1. 14.
반응형

제가 진짜 자주 시켜먹는 곳인데

이미 소개를 한 줄 알았는데

소개를 아직 안 했더군요..

 

양산에서 가끔 딱새우 회가

생각나면 저는 항상 찾는 곳이 있는데

여러분한테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쿄쉐프
어플 가게 이름: 딱 새우야 - 양산점

제주 딱새우 회랑

딱새우 머리 튀김을 세트로

함께 맛볼 수 있는 이곳

 

사진만 봐도 군침이 흐르지 않나요?

 

저희는 평소에 둘이서

小사이즈를 주문해서 22마리를 주문해서

먹습니다. 22마리가 적은 것 같지만

저희는 딱 좋더라고요

 

잘 드시는 분들은 중, 특대 사이즈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ㅎㅎ

 

set현재 가격 (시세변동 있을 수 있음)

소(22마리) : 36,000원

중(32마리) : 48,000원

특대(44마리) : 72,000원

맛보기 새우만(10마리) : 16,000원

 

왼:딱새우머리튀김 - 중간:닭껍질튀김 - 우:연어뼈튀김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항상 회만 계속 먹으면

튀김류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딱 새우야" 이곳을 자주 주문하는 이유 중

하나는 사이드 메뉴로 튀김류도 다양하고

초밥까지! 있어서 야식으로 딱새우 회를

질릴 틈 없이 먹을 수 있어서!

 

딱새우 머리 튀김은 세트에 포함되어

같이 나왔고

 

닭껍질 튀김(3,800원)은

사이드 메뉴 주문

 

연어 뼈 튀김은 3000원에 판매 중인데

리뷰 이벤트로 받을 수 있어서

이벤트를 통하여 받았습니다

 

 

바삭바삭 너무 맛있는

닭껍질 튀김

 

씹는 맛이 예술인

연어 뼈 튀김

 

 

연어 뱃살 초밥(3,500원)

 

 

미니 냉 모밀면 (1,000원)

 

 

야식으로 자주 먹는데도..

먹을 때마다 딱새우 회는 진짜..

너무 만족스러움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

 

딱새우회 머리 튀김

처음에는 이걸 왜 먹지? 생각했는데

요즘은 딱새우 회보다 머리 튀김이

더 많이 생각날 정도로

고소하고 씹히는 맛이 있다

 

메인부터 사이드까지

훌륭한 도쿄쉐프(딱 새우야)

지인들한테 추천하면 사랑 받음

맛있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