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점 - 별로였어요

양산 중부동 - 돈의맛숯불갈비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1. 19.
반응형

오랜만에 양념갈비가 땡기는

저녁이었다.

 

평소에 가는 갈비집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안가 본 곳을 한번

방문해보고 싶어서

거리도 그렇게 멀지 않은

중부동에 위치한

돈의맛 숯불갈비에 가봤다

 

돈의맛 숯불갈비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중부동 690-5
예약, 문의 : 0507-1303-5092

외부 사진

수제 양념갈비는

48시간 동안 숙성을 하고

삼겹살은 7일간의 숙성을

마치고 판매된다고 적혀있다.

 

돈의맛 숯불갈비 메뉴판

수제 메뉴에는

양념갈비,목살구이,모듬한판

 

7일 숙성에는

삼겹살,항정살,가브리살

 

그리고 스페셜 A, B메뉴가 있었다

 

그리고 이베리코

꽃목살,갈비살,껍데기,식사류

 

첫 주문은 5인분부터 할 수 있고

추가 주문은 2인분부터 가능하다

 

저희는 처음부터 양념갈비를

먹고 싶어서 온 거라서

고민 없이 양념갈비 5인분+껍데기 1인분,

후:) 목살 2, 김치 짜글이를 주문하였다

 

 

양념갈비 5인분

속속 칼집이 다 들어가 있었고

새송이 버섯 반절이랑 함께 나왔다

 

 

고기 먹기 전 반찬 세팅

생각보다 잘 나왔다

쌈무도, 백김치도, 파무침에

양파절임까지 고기 먹을 때

많이 찾는 반찬들이 대부분 있었다

 

숭늉?

고기를 먹기 전

빈속에 먼저 먹으니 좋았습니다

 

수제 양념갈비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48시간의 숙성을 하고 나왔다고

생각이 안들만큼 양념이 고기에

잘 안 배어있는 느낌?

양념 맛이 약해서 갈비를 먹는

느낌이다? 보단 연한 양념에

한번 빠트렸다가 꺼내어

먹는 느낌? 부드럽다기 보단

계속 끝부분이 질김이 있는

저는 그랬습니다.

 

지인도 쌈을 싸 먹어서

잘 몰랐는데, 그냥 먹어보니

양념이 연하다라고 하더라고요

 

5인분의 양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양념갈비 1인분 4,980원의

가격에 가성비는 좋은 것 같습니다

 

껍데기 1인분

껍데기도 양념이 되어서 나왔고

구울 때 눌러서 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는 아이템? 도 함께 나왔습니다

-껍데기는 콩가루인데.. 콩가루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껍데기도 별로였습니다;

껍데기를 찾아서 먹는 분들은

많이 느끼실 텐데 쫀득쫀득한

그 맛이 좋아서 껍데기를 주문하는데

이건 쫀득쫀득이 아니라..;

매끈매끈 피부를 십는다는 느낌이

아주 강렬했습니다

 

추가로 목살을 주문했는데

사실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저는 양념갈비랑은 조금

다르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

주문했는데, 일단 양념이 연한 건

똑같지만 목살은 담백하고

괜찮았습니다

 

양념갈비보단 목살이

더 괜찮을 거 같습니다

 

셀프바

 

김치 짜글이도 맛이 깊지 않고

국물 양 적은 찌개 느낌..

 

다른 블로거분들은

맛집이라고 후기가 좋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껍데기는 2조각 먹고

남겨버렸네요..

도저히 못 먹겠더라고요..

진짜 이건 아니다 싶었음..

 

다들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전체적으로 별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