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점 - 별로였어요

광주광역시 - 중앙식당 2대원조라는 꽃게장 백반집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9. 23.
반응형

 

 

광주 - 중앙식당 외부사진

광주 - 중앙식당 (꽃게장 백반)

전화 : 062 - 943 - 3335

주소 : 광주 광산구 동곡로 151-36

영업시간:매일 09:30 - 20:30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휴무

추석 연휴를 맞이해서

가족끼리 외식을 하러 나왔는데

광주 광산구에 게장백반

잘하는 곳이 모여있다길래

기대를 품고 갔었다.

 

먼저 게장백반이 모여 있는 곳에

도착했을 때 가족이 자주 가는 곳은

아쉽게도 휴무여서 중앙식당은

한 번도 안 가봤다 하여서

중앙식당으로 가봤다

 

메뉴판

내부에도 메뉴판이 있었지만

이 날 게장백반집들이

많이 휴무여서 이쪽으로

손님이 몰린 건지

아니면 맛집이라 소문나서

손님이 몰린 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내부에 손님이 많아서

메뉴판은 외부에서 찍었다.

 

꽃게장 백반 1人 12000원

네이버 가게 메뉴엔 9000원이라

되어있는데, 수정이 필요하다.

 

 

꽃게장 백반 3인상

일단 조금 당황스러웠다

반찬은 그럭저럭 다양하고 괜찮았는데

메인 메뉴인 양념게장, 간장게장이

3 인상인데? 한 2조각씩 먹으라고 주는 건가;

1인에 2~3조각 정도 나왔던 거 같다

 

된장국

음;;;

그냥 잘려나간 앞다리

국에 넣은 느낌;

 

양념게장 - 간장게장

맛은 나쁘지 않았다.

그렇지만 냉동했다가 나온 거치곤

양념 간은 짜고 맵고 정도는 아니고

중간보다 간이 약해서(?)

어린이도 먹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든다.

 

 

밑반찬도 맛은 괜찮

나는 배고파서 그런지

맛은 괜찮았다.

 

근데 어른들은 별로라고 하신다.

 

양념게장 가까이서 한 장

알은 보이지 않았지만,

속은 어느 정도 차있다

 

추가 - 한접시 만원

내가 양념게장을 좋아하는데

진짜 양보고; 와... 맛보기 수육?

그런 건가? 싶을 정도였다

3인이 이 정도인데 2명이서 왔으면

더 작았을 거 아니야;

한 접시를 추가했는데

계산하고 보니 한접시 추가에

만원이다.

음.... 다른 곳 하고 비교하고 싶지 않지만

게장을 먹으러 와서

이 가격에 이 정도 먹을 바엔

다른 곳을 추천한다.

 

물론 맛이 없다는 아니다

너무 가성비가 별로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