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피자헛 - 립스테이크 바이트 너무 맛있는데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2. 16.
반응형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는데, 티비에 피자헛 광고가 나오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예요.. 핸드폰으로 주변에 피자헛이 있나 그냥 검색해보고 거리가 멀면 안 가려고 했는데.. 마침 또 도보 5분 거리에 피자헛이 있더라고요..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중에 광고를 봐서 배는 부른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머릿속으로 방문포장을 하고 집 가면 소화가 어느 정도 될 거야^^라고 정신승리를 마친 뒤 피자헛을 방문하였다..

피자헛에서는 온라인회원은 할인해주는 시스템이 있었다. 배달도 할인이 되고 방문 포장은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집 가는 길이나, 잠시 밖에 있다면 운동 겸 직점 피자헛에 방문하여 포장해서 돈도 아끼고 좋을 것 같습니다!

 

 

 

피자헛 메뉴판
피자헛 세트메뉴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선명함이 부족하네요 죄송합니다. 저희는 티비 광고에서 본 립스테이크 바이트를 바로 주문했습니다 회원가로 방문포장을 했었는데 L사이즈인데도 3만 원이 안 넘는 가격 너무 좋았습니다. 피자헛 메뉴판을 잠시 살펴보니 제가 먹었던 메뉴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뭔가 느낌점이 피자헛은 피자의 끝 빵 부분 도우까지 맛있게 만들려는 노력이 조금 보였다 (물론 개인적으로 느낀 감정) 피자만 먹고 싶으면 상관은 없겠지만, 피자랑 팝콘치킨, 샐러드 등등 같이 먹고 싶으실 때 위 세트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립스테이크 바이트
립스테이크 바이트 사이즈 L

열자마자 비주얼 합격

너무 맛있어보이지않나요? 중앙 토핑 양도 많고 특히 빵 끝부분, 저는 피자를 먹으면 끝부분은 잘 안먹거는요.. 괜히 배만 부르고 별로 맛이 없어서 잘 안 먹었는데 립스테이크 바이트는 다르더라고요, 약간 빵 부분이 마늘 바게트 같은 맛이 났습니다. 속이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립스테이크 바이트 강력추천

피자에 진심인 편

요즘따라 가끔 야식으로 피자가 한 주에 한번씩은 꼭 생각나더라고요, 넉넉한 치즈와 함께 만난 고기, 야채 토핑들.. 피맥이라고 하죠.. 피자와 맥주.. 나이가 한 둘 먹을수록 피자, 치킨이랑 멀어질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요즘 더 먹고 있네요.. 피자헛 립스테이크 바이트 뭔가 정성스러운 피자 같았다? 그리고 끝부분까지 맛있는 피자였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피자를 주문하면 브랜드를 생각하고 시킨 적이 많이 없어서 잘 몰랐는데, 피자헛에서 저도 모르게 많은 메뉴를 맛보고 있네요. 피자헛에 참 맛있는 피자들이 새롭게 나오고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도 피자헛!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피자 좋아하시는 분이나, 피자가 갑자기 생각나셨을 때 립스테이크 바이트 정말 추천합니다 이 날, 식사를 하고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날까지 만족스럽게.. 여러분 물론 (내 돈 내 산) 인 거 아시죠? ^^ 안 드셔 보신 분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