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물금 맛집- 대게,랍스타,홍게 무한리필 홍게짱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2. 15.
반응형

나는 돼지고기, 소고기, 회보다 게를 더 좋아한다. 근처에 있는 홍게 무한리필 가게는 거의 다 가봤지만, 물금에 있는 홍게짱은 그냥 가면 바로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는 게 아닌, 홍게가 입고 되었는지 한번 물어봐야 한다. 전에 한번 가려고 했었는데, 홍게가 없다고 하여, 못 갔었는데 문자로 홍게가 입고 되었다고 알려주신다.

양산 물금 홍게짱 (무한리필)
전화, 예약 : 055-388-0958 / 010-4559-0958
-꼭 입고 되었는지 물어보고 가세요!
주소: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1262-10

홍게짱 메뉴판

나는 홍게만 무한리필로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메뉴판에는 대게, 랍스터도 함께 무한리필 메뉴가 있었다. 따로 대게랑 랍스타도 지금 무한리필이 가능한지 물어보지는 않았는데, 이모님께서 따로 주문은 받지 않고 한 20분 뒤에 홍게를 주셔서 따로 주문은 안 받나요? 물어보니 어차피 홍게 무한리필 집이라 홍게밖에 없다고 하셨다. 이 메뉴판에 있는 메뉴도 입고가 됐을 때만 가능한 것 같다. 대게,랍스타를 생각하신 분들도 전화로 한번 여쭤보는 게 좋을 것 같다. 이날 있었던 홍게 메뉴는 홍게 무한리필 대인(1인) 34,900원, 소인(1인) 19,900원이 있었고 식사류 홍게 라면(3,000원), 게장 밥(2,000원), 공깃밥(1,000원)이 있었다,

 

 

홍게가 나오기 전 기본으로 주신 반찬

이 날, 타이밍이 안 맞았는지 홍게가 나오기까지 20분 이상이 걸렸다. 다른 테이블 리필하면서 먹는 걸 지켜보는데, 어찌나 빨리 먹고 싶던지, 손님은 많아 계셨고 다들 맛있게 드시고 계셨다.

 

 

홍게짱 첫 접시

드디어 처음으로 테이블에 나온 홍게

나는 홍게무한리필집에 가면 제일 먼저 보는 것이 홍게가 물기가 많으면 짠 물 때문에 많이 못 먹어서 홍게에 물이 많이 떨어지는지를 보는데, 물기 없는 잘 찐 홍게였다.

 

 

게를 생각하면 수율이 어떠한가?

를 많이 생각하셔서 한번 찍어봤습니다.수율은 둘째치고 홍게 크기가 그리 크진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낀 점은 작은 홍게에 살이 꽉 찬? 느낌?)이었습니다. 살은 8~90%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맛있었습니다. 근데 저는 홍게 내장을 좋아하는데, 평소에 먹던 홍게 내장 맛이 아닌 약간 더 비린 맛이 나더라고요, 게마다 조금씩 차이점이 있었는데 첫 번째 녀석부터 심해서.. 그 후 내장에 손이 조금 조심스럽게 갔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는 홍게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다고 생각하면 가격도 괜찮고, 먹고 싶은 만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반응형

홍게라면,게장밥

홍게라면,게장밥 주문

저는 홍게를 먹는다면 게장 밥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주문을 하곤 합니다. 게장밥 평소에 접하기도 힘든데 너무 맛있어서 배가 불러도 꼭 주문해서 다 먹고 가곤 합니다. 게장밥만 먹으면 퍽퍽하니 홍게라면까지 주문! 게장밥에 내장과 함께 야채를 넣어서 볶아주셔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홍게라면도 국물도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게장밥

게장밥 한 숟갈 어떠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먹고 와서 다음날 적는 블로그 글인데..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침이 한번 삼켜지네요. 홍게 무한리필을 즐기신 후 게장밥 꼭 드셔 보세요.

 

 

개인적으로 별로였던 점은, 이 날 한 테이블이 가족끼리 온 거 같은데 미친 듯이 떠드는데 손님들 대부분 그쪽 테이블 쳐다보고 그러는데 제재가 전혀 없었던 것. 뭐 하나 주문하려고 해도 크게 말해도 이모님이 들은 채 만 채 그냥 계속 가셔서 주문하기도 불편했고, 홍게만 중점으로 무한리필 가게라고 해도 반찬이 너무 부족하지 않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 외는 음식적인 부분이랑 괜찮았습니다. 다음에는 대게 무한리필도 가능한지 물어보고 가능한 날에 한번 더 오려고 합니다. 여태 홍게는 무한리필로 많이 먹어봤지만 대게 무한리필이라.. 생각만 해도 너무 기분이 좋아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