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물금 신상 맛집 추천 : 낭기뒷고기 가성비Good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2. 11.
반응형

아시는 분이 양산 물금 쪽에 뒷고기 집이 새로 생겼는데 가격도 괜찮고 만족하면서 먹고 왔다고 말씀해주셔서, 퇴근 후 바로 물금 낭기뒷고기에 가봤습니다!

 

낭기 뒷고기 외부사진

 

낭기뒷고기
전화, 문의:0507-1370-9181
주소: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03-4 1층 낭기뒷고기
영업시간 11:00 ~

평일 저녁에 방문을 했는데도,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3팀 정도 계셨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낭기뒷고기 내부 일부사진

손님 없는 쪽 테이블 한번 찍어봤습니다!

 

낭기뒷고기 메뉴판

기본 주문은 4인분부터 가능했으며, 낭기뒷고기,암퇘지삼겹살,꼬들살 다 맛보고 싶으면 섞어서도 주문이 가능했었다. 저는 낭기뒷고기 2인분, 삼겹살 1인분, 꼬들살 1인분 (총 4인분) 주문을 했습니다

 

 

 

상차림

고기 4인분 주문했는데.. 반찬들과 쌈 그리고 양배추가 들어간 파저리 계란찜까지 가성비 좋게 잘 나왔습니다.

 

그리고 오픈 기념으로 주신 서비스 맛보기 육회까지 +

 

낭기뒷고기2인분, 암퇘지 삼겹살1인분, 꼬들살1인분 (총 4인분) 그리고 새송이 버섯 반쪽까지! 가격도 저렴한데 투툼한 고기들이 양도 괜찮게 나왔습니다

 

고기 잡내는 거의 없었고 뒷고기 먼저 먹었는데.. 와 너무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살만 있는 부분도 그렇게 퍽퍽하지도 않았고 십는 식감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꼬들살은 먹으면서 이름이랑 딱 맞게 꼬들꼬들하고 쫀득쫀득하고 맛있네라는 생각이 딱 들었습니다. 낭기뒷고기도 물론 맛있었지만 꼬들살이 제 입맛에는 더 맞았네요. 꼬들살을 먹으며 술도 함께 한잔 마셨는데 술이 정말 술술 들어갔었다는...

 

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랜만에..

 

아쉬웠던 점

솔직히 삼겹살은 너무 자주 접해서 그런지 뒷고기랑, 꼬들살에 비해 특색은 없고 평범했고, 육회도 식감은 너무 물렁한 느낌? 이어서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두 명이서 4인분도 충분했는데 꼬들살은 못 참겠더라고요.. 1인분 추가 주문을 했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낭기뒷고기에 가시는 분들도 꼬들살은 꼭 한번 드셔 보세요!!

 

 

후식
비빔 열무국수
냉 열무국수

고기를 잘 먹어서 후식은 안 먹을까 생각했었는데, 비빔 열무국수, 냉 열무국수 두 개 가격을 합쳐도 다른 고깃집 냉면 1개 가격? 보다 조금 비싼 가격 정도라서 각자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저렴하니깐 먹으면서 금액 걱정을 크게 안 했던 것 같습니다.

가격도 만족 맛도 만족

저는 개인적으로 맛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굿 아닐까요? 오랜만에 뒷고기와 꼬들살의 쫀득쫀득한 매렴에 흠뻑 젖고 가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식사를 했네요.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꼭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뒷고기 생각나면 찾아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