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홍게 : 배달로 먹어도 맛있었다! (영남밀면&붉은대게)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13.
반응형

저는 홍게, 대게를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홍게 무한리필도 자주 먹으러 다니고, 대게는 비싸서 가끔 먹고 그러는데 예전에 물금에 있는 영남밀면에서 무한리필을 먹고 있는데, 홍게 배달을 한다는 말을 듣고, 무한리필로 먹어도 저희는 2명이서 10~13마리 먹는데, 배달로 보니깐 10마리(중, 소 사이즈)에 5만 원이더라고요; 집에서도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가 좋아하는 홍게를 이번에는 집에서 배달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후포리홍게 중, 소 사이즈 10마리, 대 사이즈 개별 1마리 주문했습니다.

 

양산:영남밀면&붉은대게 (배달)
물금 신도시점
주소: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681-12
전화, 문의:055-384-3010

봉지에서 연기가 펄펄 나며 모습을 드러내는 홍게들! 가게 방문해서 먹을 때랑 사이즈는 별 차이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서비스로 라면과 함께 먹으라는 쪽지와 함께 있는 작은 홍게 3마리, 리뷰를 보니깐 손주가 쪽지를 써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저도 모르게 미소를 지었습니다.

반응형

열이 식으면 맛이 떨어지니깐 4마리씩 꺼내어 먹었습니다

 

집에서 홍게를 배달로는 처음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먹다 보면 나머지 홍게들이 식어서 맛이 떨어지겠지 걱정했는데, 이렇게 먹을 만큼 꺼내어 바로 먹고 또 꺼내어 먹고 하니깐 열이 그렇게 빨리 식지도 않고 홍게 살도 괜찮은 수율에 군침도는 내장까지 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집게발은 가게에서 먹었을 때 사장님께서 알려주셨는데, 유용하게 집에서도 이렇게 먹었네요 ㅎㅎ 살이 통통하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집에서 홍게 안 드셔 보신 분 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와 살이 꽉 찼네!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적당하게 살이 있어서 저는 딱 좋았습니다ㅎㅎ 걱정과 달리 너무 만족스럽게 집에서 먹은 홍게! 먹고 난 후 쓰레기는 좀 많이 나오긴 해도, 맛있고 배부르게 홍게를 먹어서 가성비를 따져도 괜찮은 식사였던 것 같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