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물금 맛집추천 : 고기에 진심이다. 설야멱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19.
반응형

요즘따라 두툼한 삼겹살 먹고 싶더라고요.. 캠핑을 갈까 했는데.. 비도 오고.. 그래서 검색을 좀 해봤는데, 예전부터 제가 한 번은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던 설야멱이 나오더라고요!! 까먹고 있었는데! 바로 가봤습니다!

 

 

양산 물금 맛집 설야멱
주소: 물금읍 범어리 2684-6
전화, 문의: 0507-1359-7955

 

설야멱 일부 내부 모습

조금 저녁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내부 일부 사진을 찍었습니다. 평일인데도, 만석까진 아니었지만, 한 테이블 건너 한 팀씩 앉을 정도로 설야멱의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원형 테이블도 있었고 상딩히 고급스러움이 느껴졌던 설야멱

 

상차림

명이나물과 갓 장아찌, 상추 겉절이, 단호박 샐러드, 백김치, 현미 쌈장, 홀그레인 머스타드,잭다니엘 소스, 생 와사비, 북어보푸라기 소금, 상추, 깻잎, 고추 그리고 팔팔 끓으며 등장한 순두부찌개가 준비되었습니다.

 

설야멱 메뉴판

저희는 특 삼겹살 2인분 특 항정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식사 전 부터 믿음이 갔던 설야멱

 

 

특삼겹살 2인분 특항정살 2인분

제가 원하던 두툼한 삼겹살과 항정살! 제가 원하던 투툼한 감이 있어서 보자마자 기분이 좀 좋아졌습니다 ㅎㅎ

 

고기는 설야멱 직원분들이 맛있게 구워주셨습니다! 저 탱탱한 고기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

 

군침 좀 닦고...

이미지에서도 맛있겠다는 마음이 생기지 않나요? 저는 사진을 후딱 찍고 먹었는데.. 와 두툼한 삼겹살이랑 항정살 식감이... 하...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 물론 두 부위다 맛있었지만, 항정살 진짜 제스타 일이었습니다. 입에서 정말 녹더라고요..

고기를 구워주시는 직원분들이 소스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설명해주셔서 따라먹어봤더니 역시 맛있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와사비를 안 좋아해서 잘 안 먹었는데, 크게 코를 쏘지도 않고 부드럽게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 같았고 잭다니엘 소스가 달콤함을 입혀주는 것만 같았습니다.

 

반응형
특 항정살 식감 미쳤다..

항정살은... 식감이 진짜 미쳤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쫄깃쫄깃해서.. 다른 소스의 맛을 입히고 싶지 않더라고요.. 항정살만 입에 넣어 꼭꼭 씹어서 천천히 맛을 느끼며 먹었습니다 ㅠㅠ 설야멱에 가신다면 특 항정살 꼭 드셔 보세요..! 진심 강력추천..

 

특 항정살 1인분 추가

이렇게 맛있는 항정살을 여기서 멈추고 싶지 않더라고요.. 1인분 추가로 더 주문했습니다..

 

설야멱의 특 항정살은 정말 사랑이었습니다. 추가 고기까지 노릇노릇하게 직원분이 구워주셨습니다ㅎㅎ 진짜 여기 항정살은 잊기 힘들 것 같네요..

 

'노'마진 한우 육회 (소)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육회가 기대되더라고요.. 그래서 육회(소)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간이 되어 있었고, 육회는 사실 평범했습니다. 꾸밈없는 생각했던 그대로의 맛이었어요. 가성비는 좋았습니다.

 

명품 비빔면

항정살 하고 비빔면 하고 같이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라면사리인 줄 알았는데, 중면?인 거 같았습니다. 그렇게 얇지도 않고 탱탱한 면발이 비빔소스를 만나 조합이 좋았습니다.

 

 

 

설야멱 다녀오며

가격만 본다면 비싸다고 느껴지는 건 사실인데, 그 값에 맞는 서비스 부분도 만족하며, 고기도 좋은 고기였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고,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네요. 양산 물금에서 고기집이 생각나면 설야먹도 이젠 생각 날 것 같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