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마산 가볼만한곳 저도 콰이강의 다리 스카이워크 데이트코스로도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20.
반응형

마산 여행을 하면서 어디가 보지?! 검색을 해보니 가까운 곳에 콰이강의 다리가 있었다. 추천 검색 순위에도 상단에 있어서 고민없이 바로 가봤습니다!

 

 

창원시 마산 콰이강의 다리
주소 :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구복리 304-6

2017년 3월에 개장한 이후에 아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콰이강의 다리라고 합니다. 본래 이름은 "저도 연륙교"라고 합니다.

 

저는 주말에 갔었는데, 사람들은 많았지만, 주차장이 넓은 편이라서 주차는 편하게 했습니다.

 

무료 노외 공영주차장

주차비 무료! 입장료 무료!

 

사랑하는 사람의 손을 잡고 다리를 건너면 사랑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연애 중이신 분들 사랑하는 애인 손잡고 콰이강의 다리 한번 건너보시는 거 어떠세요?! ^^

 

 

사랑의 열쇠

사랑의 주제와 어울리는 콰이강의 다리!

자물쇠에 소중한 메시지를 담아 사랑을 약속한 자물쇠가 정말 많이 잠겨 있었습니다. 하트 안쪽 배경이 이뻐서 많은 사람들이 하트 안에서 사진을 많이 찍는 모습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아마 여기가 저도 기념품 판매점 같았습니다(예상입니다) 마실거리, 아이스크림- 내부에는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멀리서 바라본 콰이강의 다리

저는 주간에 갔었는데, 이미지를 찾아보니 야간에도 콰이강의 다리 야경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주간에도 물론 맑은 하늘의 배경을 둔 콰이강의 다리는 웅장하고 세련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스카이워크 이용 안전수칙, 이용안내

음식물(커피, 아이스크림, 팝콘 등) 반입금지, 등산용 스틱, 셀카봉, 지팡이, 양산, 하이힐, 날카로운 물건 등 반입금지, 애완동물 입장 불가

 

이용시간

하절기(3월~10월)- 10:00~22:00)

동절기(11월~2월)- 10:00~21:00)

입장시간은 10:00시에 동일하였으나, 동절기 기간에는 1시간 더 빨리 마감이 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콰이강의 다리를 걷다

많은 사람들이 주변 풍경을 보며 다리를 횡단하고 사진도 찍으며 추억을 남기며 걷고 있었습니다. 주변 섬들의 풍경이 그림같이 참 아름다웠습니다.

 

저는 주변 풍경을 보면서 "와~ 진짜 멋지다" 감탄을 하면서 잠시 멍 때리면서 바라봤네요. 

 

중앙에는 강화유리로 아래 바다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무서워서 옆으로 걸었지만, 중앙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ㅎㅎ

 

길이 170m로 그렇게 긴 다리는 아니었지만,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답답했던 가슴 뻥 뚫리게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반응형
콰이강의 다리 주변 카페

야외 테라스에서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이제 그렇게 추운 날씨도 아니니깐 콰이강의 다리 주변 카페 투어도 저는 추천드립니다!

 

포토존



마산에서 가볼만한곳을 찾으시는 분들 콰이강의 다리 추천드립니다! 저도 여행하다가 다녀왔는데 경치도 좋고 힐링이 됐던 곳이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주간보다는 마지막 코스로 야경을 함께 즐기는 것을 더 추천드립니다ㅎㅎ 저도 다음에는 야간에 가봐야겠네요ㅎㅎ!! 그럼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부족한 글이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