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물금) 뇽뇽테이블 감성적인 맛집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9. 21.
반응형

뇽뇽테이블 외부

양산 물금 - 뇽뇽테이블
주소:경남 양산시 물금읍 오봉로 114
영업시간:매일 11:30 -20:30
추석 당일 휴무

오래 오래간만에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았다.

 

내가 좋아하는 연어가

주 메뉴처럼 보이는 뇽뇽테이블

바로 찾아가 보았다.

 

※먼저 생각보다 경사가

심한 곳에 위치하여

운전 - 주차 조심하실 것을

미리 당부드립니다

 

양산 뇽뇽테이블 내부

시원시원하고 여유 있는

테이블 배치에

상당하게 청결한 느낌을 준

내부 모습이었다.

 

주문 방법이 다른 가게와 달리

테이블에 배치된 태블릿으로

주문을 할 수 있었다

사용방법도 간단한 편

 

일부로 오픈 시간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을 하였는데..

연어는 재료 소진으로 없었다.

사실 연어샐러드를 먹으러

왔지만 그래도 온 김에

다른 메뉴를 픽하여보았다.

 

우삼겹 덮밥 11000원

새우 투움바 파스타 13000원

새우튀김 2p 3000원

레몬 에이드 4000원

 

주문하고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메뉴들이 우르르 도착하였다

 

처음에는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만큼 음식 양부터

아주 만족스러웠다.

 

새우 투움바 파스타 (기본)

예전에 아웃백에서 처음으로

먹고 맛있던 기억에 주문한

투움바 파스타

아주 괜찮은 퀄리티였던

음식이었다.

 

통통한 새우와 투움바의

진한 소스 조합 훌륭한 맛이었다

 

새우튀김

나는 이렇게

머리까지 통으로 튀겨진 새우튀김참 좋아한다.

 

새우 전체의 맛을 찐으로

느낄 수 있어서?

 

비실비실한 새우가 아닌

살이 꽉 꽉 찬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

 

새우 투움바 파스타

너무 맛있었던 새우 투움바 파스타

 

사실 오늘 길에 조금 험해서

그렇지, 음식에 퀄리티는

높다고 개인적으로 말하고 싶다.

 

사장님도 상당하게 친절하시고

음식 메뉴 하나하나에

아낌없이 음식재료를 넣어 준 느낌?

 

 

레몬 에이드

한 끼 푸짐하게 먹고 마시는 레몬 에이드

 

아주 상큼상큼 한 녀석

너무 강하지도 않고 적당한 맛

 

점심을 밖에서 정말 오랜만에

먹어 봤는데

 

뇽뇽 테이블에 잘 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잘 먹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