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추천드립니다

니콘내콘 기프티콘 판매 / 선물하기 거래 플랫폼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선물을 받은 기프티콘이 있었는데, .물론 감사하지만.. 하필 롯데 상품권이더라고요.. 저희 집 주변에 롯데백화점이 없어서.. 그렇다고 선물 받은 거를 다른 걸로 바꿔달라 하기도 좀 그래서.. 이 상품권을 어떻게 할 수 없을까? 좀 찾아보니 기프티콘 거래를 할 수 있는 어플이 있더라고요 ㅎㅎ 후기도 좋아서 믿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어플 첫 화면

"니콘내콘" 어플을 실행하면 땡철이/ 카페, 디저트/ 치킨/ 패스트푸드/ new/ 편의점, 마트/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등등 카테고리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어플 우측 상단 판매를 클릭하며 내가 가지고 있는 기프티콘을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판매 / 회원인증

아무래도 금전적 거래가 있는 만큼, 본인 인증과 추후 판매하고 출금을 받을 계좌 정보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판매할 카테고리 설정

본인이 판매할 상품권이나 기프티콘의 해당되는 카테고리 설정하기

저는 롯데 모바일 교환권이라서 롯데백화점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매입가 먼저 살펴보고 해당 10만 원권을 클릭했습니다.

 

반응형

 

판매과정

처음에는 리뷰(?)라길래, 이게 뭐지? 혹시나, 실수로 쿠폰을 잘못 올려서 십만 원을 날려버리면 어떻게 하지.. 생각이 들었는데, 리뷰중을 판매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롯데 모바일 교환권을 올리면 바로는 아니고 나중에 제시가 알림이 오더라고요 ㅎㅎ 저는 조금 고민한 뒤에 "판매 수락" 버튼을 눌렀습니다.

판매완료 상태

판매 수락하면 판매금이 들어오게 되는데, 바로 출금이 가능한 것은 아니었고 영업일 기준 2일 뒤에 출금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이 금액으로 "니콘내콘" 어플 안에서 다른 기프티콘을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그건 또 안 되는 거 같았습니다 (제가 하는 방법을 모를 수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 먹고 , 선물하기

니콘내콘 어플을 다운받은 이유는 내 기프티콘을 판매목적이었지만, 저렴하게 구매해서 인근 편의점에서도 이렇게 사용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적립금 쌓여가는 재미도 있고 저의 소비습관을 조금 더 생각하고 더 아끼게 해주는 기분?!

 


 

현금화도 할 수 있고, 조금 더 소비를 아낄 수 있어서 참 좋은 어플 " 니콘내콘 "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