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본도시락 왔-덮 겨울 신메뉴 (우삼겹 덮밥,우삼겸 묵은지 김치찌개 정식, 꽃게 애호박 된장찌개 정식)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본도시락에 갔었는데, 신메뉴가 출시되었더라고요 ㅎㅎ 제가 덮밥 좋아하는지 또 어떻게 아시고.. ㅎㅎㅎ 오늘 점심은 본도시락에서 우삼겹 덮밥을 주문해봤습니다!

 

든든 한끼 덮밥

우삼겹 덮밥, 깍둑 스테이크 덮밥, 마늘 닭구이 덮밥, 매콤 제육 덮밥

4종류의 덮밥이 있었는데 저는 이번에 신메뉴인 우삼겹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본도시락 메뉴판

핸드폰으로 스캔을 해서.. 그다지 화질이 좋지는 않네요 ㅠㅠ 다양한 한상, 반상 도시락에 찌개, 샐러드, 한정식, 덮밥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본도시락을 좋아하는 이유는 가격은 도시락에 비해 저렴하다고는 생각을 안 하지만,  재료랑 맛 그리고 먹을 때마다 정성이 가득 담겼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준비!

 

반응형

덮밥 할인 쿠폰 이벤트

행사기간 11월 21~12월18일까지니깐 참고 바랍니다.

 

우삼겹 덮밥을 주문하니 덤으로 바닐라 블랙커피까지 함께 주셨습니다 ㅎㅎ

 

와사비와 함께 담긴 우삼겹 덮밥

볶음 양파랑 꽈리고추 우삼겹 등등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냄새부터.. 꼬르륵 자극..

저는 와사비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덮밥에 와사비 살짝 넣어서 먹으면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은근히 괜찮은 조합이었습니다.

역시 본도시락

흑미밥에 우삼겹이랑 양파랑 꽈리고추 너무 좋았습니다. 꽈리고추가 맵지도 않고, 딱 좋더라고요 ㅎㅎ 살짝 아쉬운 점은 저는 집에 있어서 집에 있는 김치를 꺼내어 같이 먹었는데, 밖에서 주문해서 반찬 없이 덮밥만 먹었다면 조금 아쉬울 거 같긴 했습니다. 그래도 이번 신메뉴 우삼겹 덮밥 맛있네요.

 

든든하게 한 끼 본도시락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