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홍게 무한리필은 영남냉면밀면 추천드려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진짜 무지 많이 홍게를 좋아하거든요.. 하.. 여름 때 얼마나 먹고 싶던지.. 제가 홍게를 좋아해서 무한리필 가게도 여러 곳 가봤는데, 반찬도 잘 나오고 홍게 상태도 괜찮아서 자주 가는 곳인데! 홍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홍게 나오기 전 반찬

홍게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이렇게 반찬이랑 미역국이 나오는데, 전도 리필이 가능하고 부족은 반찬들도 사장님께서 리필해주십니다. 사징님 아주 친절!!


홍게 (붉은 대게) 무한리필 가격

성인 34,900

초등생 16,000

 

+ 홍게 볶음밥 2,000

홍게를 다 드신 후, 볶음밥 드셔보세요! 배부른 상태라서 2명이서 1 공기만 시켜도 딱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기 좋습니다. 물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언제나 방가운 홍게

처음에 4~5마리정도 주시고, 다 먹을 때쯤 사장님이 알아서 리필해줍니다 ㅎㅎ 더 이상 못 먹을 때쯤 사장님한테 더 리필 안 해주셔도 괜찮다고 말하면 더 이상 안 주세요 ㅎㅎ 전 항상 조금이라도 더 먹자라는 정신으로 사장님 마지막으로 2마리만 더 주세요.. ㅎㅎㅎㅎ;;

 

홍게 수율

막 다리가 굵고 크진 않아도, 수율은 괜찮았습니다. (11월 후) 저는 살도 살인데, 게 내장을 너무 좋아해서 항상 홍게를 찾거든요 ㅎㅎ 어차피 무한리필이라 사실 저는 너무 살이 없지 않은 이상. 이 정도면 아주 만족!

 

게장 비빔밥

후식으로 꼭 드셔 보세요

홍게 다리살이나 내장 남겨뒀다가 조금 더 넣어서 같이 먹으면 존맛탱... 항상 홍게 무한리필을 다 먹고 찾는 홍게 볶음밥. 너무 맛있습니다.

 

양산에서 홍게 무한리필 집을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괜찮고, 반찬도 잘 나오고, 홍게도 괜찮고! 아주 만족해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