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돼지국밥 맛집리스트 3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혼밥을 할 때가 많아서 혼자 이곳저곳 다니면서 식사를 많이 했었는데요, 혼자 또는 지인과 함께 다니면서, 와.. 여기 국밥집 진짜 맛있다 생각이 들었던 곳이 3곳이 있는데 오늘은 제가 가본 곳 중에 맛있었던 돼지국밥집 3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부자왕돼지국밥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가촌서 2길 14

전화, 문의 : 055-383-8898

여기는 제가 정말 우연하게 검색으로 알게 된 곳인데요, 와 여기 국물 진짜 진하고 시원하고 좋습니다. 다대기를 사용하지 않고, 천일염으로 간을 맞추는 거에서부터 건강까지 생각하는 신뢰감이 생기고, 김치도 어찌나 맛있던지.. 진짜 이런 맛집이 저희 집 바로 앞에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 항상 방문하면 맛보기 수육, 순대도 같이 먹는데,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아서, 국밥에 소주 한잔 하기도 참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듭니다. 직원분들부터 사장님까지 다 너무 친절하시고, 진짜 맛집이라고 생각이 드는 곳.


반응형

 

2. 알천순대곱창전골 양산점

주소 : 북정동 904-2

전화, 문의 :  055-366-5952

 

부산 사는 제 지인도 알고 있을 만큼 유명한 알천순대. 부산 사는 지인분들도 양산 가면 알천순대 한번 꼭 가보고 싶다 하더라고요ㅎㅎ 저는 가까워서 자주 갔었는데, 사실 국밥보단 저는 전골을 추천합니다. 각종 야채에 쫄깃한 내장들.. 얼큰한 국물.. 그리고 마지막 볶음밥까지.. 순대도 속이 꽉 차고 너무 맛있던 곳. 


 

3 장군돼지국밥 그리고 수육

주소 : 중부동 688-14

전화, 문의 : 010-9306-2898

저는 개인적으로 국밥 고기 양도 많고, 수육백반이 진짜 잘 나온다.라고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그리고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자꾸 젓가락이 가는 곳. 주차할 곳이 마땅히 없어서 자주 가고 싶어도 자주는 못 가는데, 여기도 항상 갈 때마다 손님이 많은 곳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벌써 입소문이 난 거 같네요ㅎㅎ 맛있는 국밥에 맛있는 김치까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담은 글입니다.

당연히 다른 맛있는 국밥집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제가 가 본 곳 중에 맛있었던 3곳을 올린 글이며, 안 가봤는데 맛있다는 거짓말은 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모두 제가 돈 내고 먹은 후기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