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바다 뷰와 함께, 울산 서생면 맛집 (어느멋진날)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서생면에 위치한 어느멋진날을 다녀오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예전부터 sns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걸 보기도 하고, 근처 맛집에 많이 노출되어 있어서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기회가 되어 다녀왔습니다!

 

어느멋진날 외부

 

울산 서생면 어느 멋진날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51 (1층~2층)

전화, 문의 : 0507-1438-211

월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가게 앞

 

영업시간/ 브레이크타임/라스트오더

 

어느 멋진날 내부

어느 멋진날 가게는 생각보다 넓었으며 1층에는 대기공간도 준비되어 있었고 2층에는 안쪽에 좌식 테이블도 있고, 바다 뷰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브레이크타임 이후에 바로 들어가서 대기 없이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주 메뉴는 트러플 전복죽, 전복밥, 새우장덮밥, 홍게살덮밥이 있었으며 사이드 메뉴는 전복버터구이, 간장 새우장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전복요리를 먹을까 하다가 sns에서 홍게살덮밥도 맛있어 보여서 홍게살덮밥이랑, 지인은 새우장덮밥을 주문하고, 배가 많이 고픈 상태는 아니라서 사이드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홍게살덮밥 / 새우장덮밥

4가지 반찬 / 샐러드 / 냉국 주문메뉴

수저부터 음식들까지 상당히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주문한 홍게살덮밥, 새우장덮밥의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반응형

 

홍게살덮밥

맛은 어땠을까?

저는 솔직하게 말하면 좀 아리송했습니다. 은은하게 풍기는 내장의 맛은 좋았으나, 참깨에, 날치알에, 뭔가 씹히는 게 엄청 많더라고요.. 음? 조금 밍밍하면서도 홍게살과 전복내장밥의 특색 있는 맛의 표현은 조금 적었다고 해야 할까요? 뭔가 많이는 씹히는데, 이걸 뭐라고 말해야 할지 말 모르겠습니다. 맛이 있지도 않고,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았습니다. 그래도 뭔가 건강한 식사를 하고 있다는 느낌은 받았습니다.

 


새우장덮밥

새우장덮밥은 새우양도 많아서 십을 때마다 새우의 부드럽고 쫄깃한 맛을 느끼며 먹을 수 있었으며, 다양한 재료들로 맛을 잘 살린 거 같습니다. 근데 새우장덮밥도 먹으면서 느낀 게, 대체적으로 간을 조금 약하게 하는 거 같았습니다. 새우장덮밥도 홍게살덮밥처럼 조금 맛이 싱거웠습니다. 

 

물론 맛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소화도 시킬 겸, 바다 바람도 맞으며 기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어느 멋진날 가게의 큰 장점은 바다뷰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었던 점! 조금 가격대가 있다고 생각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건강한 느낌을 받으며 잘 먹었습니다. 생각해 보니 전복요리를 전혀 안 먹은 거 같더라고요.. 다음에 방문할 기회가 된다면 전복죽이나 전복버터구이는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