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양산돼지국밥 여기 괜찮네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부동에 위치한 "양산돼지국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소는 중부동이긴 한데, 남부시장이랑도 가까워서 남부시장에서 장을 보고, 돼지국밥이 생각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외부사진

 

메뉴판

 

양산돼지국밥

주소: 경상남도 양산시 중부동 603-9

영업시간 : 08:30~22:00

전화 / 문의 : 055-385-8411

지인이 추천해 주셔서 처음 방문을 해봤는데, 점심시간에는 대부분 테이블이 만석으로 조금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고 말해주더라고요 ㅎㅎ 저는 몰랐던 숨은 맛집을 찾은 기분! 저는 점심시간 전에 밥을 먹으러 와서 손님은 2~3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주문내역

돼지국밥 / 수육백반

 

상차림/주문음식

주문한 돼지국밥이랑 수육백반 그리고 전체적으로 나오는 반찬이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실 분도 계실 거라 생각이 들어서 위에서 찍어봤습니다.

 

반응형

 

돼지국밥

기본에 충실했다.

그런 생각이 듭니다. 어떤 국밥집은 다대기를 대신하여, 천일염으로 간을 맞추고, 어떤 국밥집은 고기양을 늘리는데, 퍽퍽한 감이 있고 등등.. 양산돼지국밥은 그런 것은 없지만 적당한 고기 양에 꼬들꼬들 맛있었고, 일단 김치가 국내산이라 손이 자꾸 가더라고요. 솔.직.하.게 감칠맛이 나는 김치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저는 국내산 김치가.. 좋습니다. 아쉬웠던 부분은 공기밥 양이.. 참 아쉽습니다.

 

수육백반

양산돼지국밥은 수육백밥 맛집이라는 말이 있더라고요. 그걸 보고 주문한 것은 아니고 평소에 수육백반을 자주 주문해서 먹으니 주문해서 먹었는데, 고기가 잡내/질김이 없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제 지인도 돼지국밥 먹다가 맛있어 보인다면서 고기를 뺏어가서 쌈에 싸 먹더라고요 ㅎㅎ 11,000원의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맛있음 한입

처음 와봤는데, "와! 미친!!!"  솔직히 이 정도는 아니고 맛이 괜찮은 국내산 김치와 진한 국물에 꼬들꼬들하고 부드러운 고기에 든든한 한 끼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 참. 든든한 한 끼를 하려면 공기밥 1개 더 추가를 해야 할 거 같습니다. 저희뿐만 아니라 대부분 다 공깃밥을 1개 더 추가하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맛은 괜찮았던 돼지국밥집이었습니다.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