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김해 지혜의바다 앞 산책하기 좋은 (주촌 수변공원 & 작은 습지)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주촌 내삼리에 있는 공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제가 밤에도 가고 아침에도 가끔 가는데 오늘따라 풍경이 너무 좋게 느껴져서 모르는 분들도 알 수 있게 소개해드리고 싶더라고요!

도보로 찾아오시는 건 상관없겠지만, 자동차를 타고 오신다면 지도 어플로 주촌 수변공원이라고 검색하면 안 나올 수도 있는데, (용안소류지), (주촌수변공원 공중화장실)로 검색하면 나오기도 하고, 김해 지혜의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지혜의바다를 도착지로 찍고 이동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저는 지도 어플에 주촌 수변공원이 안 나오더라고요..😓

  • 주촌 수변공원의 안내도

맹꽁이가 뭔가요..? 저도 사실 여기서 처음 알았는데 멸종위기 2급으로 지정된 보호종이었네요. 산책하면서 본 적은 없는데 맹꽁이가 보고 싶지만 굳이 먼저 찾진 않기로..

  • 놀이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도 있었습니다ㅎㅎ 어릴 때는 참.. 모래 만지면서 재미있게 놀기도 했는데..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 흑흑

  • 운동기구

저 공원에 있는 운동기구 잘 사용 안 하거든요? 솔직히 야외에 있다 보니 관리도 잘 안되어있고.. 운동하면 바로 손 씻어야 할 거 같고.. 근데 주촌수변공원은 생각보다 기구도 오래되어 보이지 않았고 괜찮아서 사진 찍고 허벅지 좀 조졌습니다..^^

  • 그림 같은 공원의 풍경

풍경 정말 그림 같지 않나요? 저는 저녁에 자주 가다가 날도 조금 따뜻해지면서 나무가 조금씩 초록초록해지면서 입이 턱! 와~  이날 미세먼지도 없어서 하늘도 예뻐서 아주 환상적이었습니다(최고!)

이 나무가 풍성해지는 계절도 얼마 안 남은 것 같네요ㅎㅎ 나중에 조금 이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 다목적용 CCT

공원의 안전을! CCTV가 있어서 범죄걱정은 조금 덜어놓으셔도 될듯합니다!


풍경도 좋고, 밤에는 잔잔한 불빛이 저류지에 반사되어 야경도 괜찮아서 멍 때리고 싶을 때 또는 산책이나 운동하고 싶은데 화장실도 있고 운동기구도 있고 괜찮은 곳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