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오슬로파크 국수맛집 육동면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1. 31.
반응형

나는 면보다는 든든한 한식파이지만.. 지인이 면요리를 너무 좋아해서.. 시원하게 국물이 있는 면요리를 먹자면서 중식 짬뽕을 배달시키려고 했었는데.. 중식배달 말고 맛집을 찾아 나서자! 의견이 맞춰져 맛집을 찾아봤는데요.! 오슬로파크에 있는 육동면이 보이더라고요! 후기 보니깐 괜찮겠다 싶어서 지인을 데리고 나갔습니다

육동면 외부사진

육동면

주소 : 범어리 2710-1

전화, 예약문의 : 0507-1314-6050

영업시간 11:00~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30~16:30

육동면 메뉴판

빛 반사 때문에 안 보이는 메뉴 하나는 매운 동면국밥입니다.

 

평소에 물냉 vs비냉이 있다면 저는 항상 비냉 쪽이라 비빔면이랑 이 가게의 시그니쳐 메뉴의 동면을.. 중에 뭘 먹을까.. 아주 한참을 고민했는데요.. 하.. 둘 다 먹을까.. 비빔면을 포기할까.. 단순한 메뉴판을 한 5분 정도 봤는데.. 결국은 시그니쳐 메뉴인 동면을 먹기로.. 지인은 매운 동면을 주문! 중식집에서 짬뽕이랑 짬뽕밥이 있는 거처럼 육동면에도 동면 그리고 동면국밥이 있었습니다.

 

반응형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주문을 하고.. 한 40분 기다렸나.. 와.. 너무 안 나와서 릴스도 보고 너튜브도 보고.. 음식이 너무 안 나와서 주문이 들어가긴 갔냐고까지 물었음.. 저희 테이블만 아니라 다른 테이블에서도 "저희 주문이 들어갔죠?"라고 물었을 정도.. 손님이 확 몰려서 그런가.. 그래도 40분은 좀...ㅠㅠㅠ


동면 (9,500원)

한번 휘저었을 때 조금 당황했다. 맛있다는 리뷰만 보고 왔는데.. 동면, 매운 동면까지 국수면일줄이야.. 살짝 처음에는 당황했는데, 처음 먹었을 때는 면이랑 국물이랑 서로 따로 논다고 생각했었는데 먹을수록 면과 국물의 조합이 무섭게 맛있어졌다.. 동면 안에 있는 아삭아삭한 재료들도 동면의 맛을 끌어올려주는데 한 몫했다는 생각이 든다. 9,500원이라는 가격은 조금 과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뽀얀 동면 국물이 아주 중독성이 있었다. 

 

매운 동면 (9,500원)

저는 매운 동면을 안 먹었는데, 지인이 제 동면을 먹고 난 후에 동면에 살짝 매콤한 버전이다.라고 간략하게 한마디 하더라고요 ㅎㅎ 많이 맵지는 않다고 합니다. 저도 한번 먹어볼걸.. 배고픈 상태에서 40분간 기다린 음식이 나와 허겁지겁 먹느라 이때는 미처 생각하지 못했네요. 지인도 맛있었다고 하네요. 면요리가 국수라는 점을 참고하시고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맛은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