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버거 맛집 - 내가 찾던 두툼함 왓더버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9. 14.
반응형

sns에서 너무 맛있어 보이는

햄버거를 발견하였다.

 

사진으로 나를 이렇게 유혹하다니..

 

배달도 된다고는 하였으나

매장에서 따끈따끈할 때

직접 맛을 보고 싶어서 바로 달려갔다.

 

버거는 6종류가 있는 것 같았다

쉬림프버거,왓더버거,셧더버거

시그니쳐,핫지즈버거,지못미버거

 

여기까지 온 김에 그래도

베스트를 먹어보자 하여서

직화 통새우 - 쉬림프 버거 세트

고기 듬뿍 - 셧더버거 + 콜라 하나 주문

셧더버거 - 쉬림프버거set

버거가 넘칠 정도로

음식재료가 풍부하였다.

 

맛있는 냄새부터가

상당히 내 맘에 쏙 들었다.

 

쉬림프버거 set

나는 새우를 평소에 좋아해서

쉬림프 버거를 주문했는데

와 버거 안에 새우 패티가

하나가 아니었다.

 

그걸 떠나서 십을 때마다

겉바속촉..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새우의 맛이 풍부하게 느껴졌다

 

고기듬뿍 - 셧더버거도

한 입 뺏어먹었는데

소스와 고기가 너무 잘 어울리고

고기 양이.. 매우 만족스러웠음.

 

 

셀프바 - 소스

감자튀김에 찍어 먹을 3가지 소스!

케챱,머스타드,특제소스가 준비되어있다

케챱이랑 머스타드는 원래 알고 있으니

특제소스를 많이 찍어 먹었는데

특제소스도 감자튀김이랑 상당히

어울리는 맛이었다.

 

테이블 위 설명

요약하자면

식당의 재료는 손님이 주실 돈으로

구매하는 거니 최고로 좋은 재료로

아낄 필요 없이 구매한다.

 

직설적이지만 상당하게

신용이 가는 말이라고 느껴진다.

 

재료의 신선함이 먹을 때도 느껴진다

 

왓더버거에 안 가보신 분들!

한번 먹어보세요!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