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포항) 갯마을차차차 촬영지 다녀왔어요 !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0. 6.
반응형

포항에 맛집 탐방을 하러 갔다가

운 좋게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까지

다녀왔어요 ㅎㅎㅎ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청호 철물, 보라 슈퍼, 낮에 커피 달밤에 맥주)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청하로200번길 10-1

 

-네비로 주소를 검색하면 목적지가 여럿 검색되는데
저희는 시장식육식당을 목적지로 찍고
갔습니다 가는 길에 있어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윤치과)
주소 : 포항 신선도 횟집 검색

 

-신선도 횟집을 검색하고

해안도로에서 조금만 걸으면 윤치과가
보일 겁니다. 아마 사람들이 많아서
한눈에 알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신선도 횟집 sns에서
바다의 풍경 바로 앞에 회를
먹을 수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저희도 처음엔 신선도 횟집에 가려고
네비 찍고 갔는데.. 정기휴무...
그래도 윤치과를 운 좋게 보고 가서
그나마 만족!

 

청호철물

철물점 앞 의자에 앉아서 한 컷!

 

 

낮에 커피 달밤에 맥주

가게 문 앞에서 한 컷!

 

사람들 찍는 거 보니

저기 정문 문이 열려서

문을 활용해서 많이 찍고 있었다.

 

 

갯마을 차차차에 나오신

함윤경 역(임산 부역) - 보라슈퍼

 

근데 저기 로또 14억 당첨은

진짜 된 건가.. 궁금하다..

 

청호시 공진시장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바로 옆에 청호 시 공진 시장이 있다

드라마 속에 나온 거 같기는 한데

그 시장이 여기 시장인가는

잘 모르겠다. 그렇지만

청호 시 공진 시장에는 여러 체험을

할 수 있는 행사도 하고 있어서

어린이들이 참 좋아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다.

 

윤치과

드라마 속 윤혜진 역을 맡은

신민아 님이 서울에서 일하던

치과에서 불의를 못 참고 퇴사하고

어머니 생일에 그리워서,

청호시에 내려왔었는데

계속 사정이 생겨서 서울로 가지 못하고

주변에 치과가 없다는 정보를 얻고

좋은 자리가 있다는 말에

소개받아서 개원했던 윤치과

 

윤치과는 해변도로 바로 앞이라

출렁이는 파도소리를 들으며

바다를 등지고 사진 찍기도

괜찮았고 나름 낭만적이었다.

 

 

윤치과 앞 지진 해일 대피안내판,거리 표지판

이번에 포항에 갔을 때는

갯마을 차차차라는 드라마를

안 보고 간 상태여서

와닿는 마음은 조금 거리가 있었다.

 

블로그를 적기 전부터 정주행 중인데

참 따뜻한 드라마라고 생각이 든다.

이런 따뜻한 드라마 촬영지에

내가 가봤다니, 괜스레 기분이 좋다.

 

포항에 오랜만에 갔는데

정말 사람이 많았다.

드라마가 재밌으니

촬영지 주변도 덩달아 인기가

많아지는 법, 근처 상인분들도

ㅋㄹㄴ로 여태 많이 힘들었을 텐데

드라마로 인하여 조금이나마

좋은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늘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