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부산 - 기장) 맘 껏 뛰어 놀아보자 애견운동장 루즈독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9. 2.
반응형

평일 힘든 회사일을 마치고,

주말이 찾아오면, 나도 물론 지친 상태지만

내가 평일에 회사에서 출근부터 퇴근까지

집에서  날 기다리는 강아지들도

많이 지루하고 지칠 거라 생각이 든다.

산책을 많이 시켜주고 싶지만

퇴근 후 엄청난 피로에 바로 잠들 때도..

그래서 주말에는 강아지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

애견 운동장이나 애견 펜션을 주로 다니곤 한다.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루즈독을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부산 기장 - 루즈독
13kg 미만 입장 가능 천연잔디 애견 운동장
영업시간:연중무휴 / 11:00 - 21:00(마지막 입장 20시)
주소: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방모산 2길 33번지 부경 주류 맞은편
요금:사람 7,000원(음료 1잔 포함), 강아지 5,000원
셀프 목욕 5,000원 (강아지 샴푸 및 용품 개인지참)
주자창 有

여러 애견 운동장을 다녀봤지만

루즈독처럼 넓은 애견 운동장처럼

넓은 곳은 본 적이 없다.

예전에 처음 갔을 땐 홍보가 부족해서 인지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최근에 갔을 때는 상당히 손님이

많아졌다는 게 느껴졌다.

사장님께서 인스타도 운영하시면서

루즈독을 열심히 어필해주시는 것 같고

손님이 가게에 불만감 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눈에 보였다.

 

참 넓어서 강아지들이 이곳저곳

맘 껏 뛰어놀 수 있어서

주인 입장으로도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루즈독은 외부음식반입이 허용됨으로 음식 포장해옴!

다른 애견 운동장은 외부음식이

반입이 안돼서 배고프면

가게에서 간식거리를 조금 비싼 가격에

사 먹어야 하는, 좀 별로인 시스템이 있는 곳이

생각보다 많은데 루즈독은 감사하게도

외부음식도 허용하여 먹고 싶은 음식을

포장해서 가서 먹을 수 있는 점이 참 좋았다

(먹은 후 쓰레기 , 남은 음식은 잘 처리하기)

 

 

전에 왔을 땐 없었는데

최근에 생긴지는 모르겠는데

애견이 물놀이 할 수 있는 곳도 있었다

 

내가 갔을 때는 8월 중순이었는데

여름만? 운영되는지는 잘 모르겠다

 

그땐 다른 애견들도 수영을 즐기고 있었다

-물이 상당히 깨끗해서

우리 집 강아지들도 수영시키고 싶었는데

우리집 강아지들은.. 아쉽게도 물에 들어가는 걸

참으로 싫어해서 억지로는 시키고 싶지 않았다

 

오래간만에 너무 신난 강아지들

이곳저곳 힘차게 달리는 모습을 보니

잘 데려왔다는 생각이 든다.

이 날은 아쉽게도 비가 조금 왔는데도

그런 거 신경 안 쓰고 노느라 정신이 없었다

 

테이블도 많고 운동장이 커서

주인도 만족스럽고 강아지도

만족스러운 행복한 시간!

안 가보신 분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